MEMBERSHIP LOGIN
대다모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로그인하기

대다모

 전체게시글보기

 공지사항

 등업신청

 운영및제안

커뮤니티

 우리들의이야기

 탈모DIARY(일기장)

 정모벙개/사람찾기

 체험평가단

탈모아닌 사람들의 외모고민

 비탈모인두피고민FORUM

 여성헤어라인 FORUM

 여성헤어라인포토평가

 기타남자성형 FORUM

대다모병원찾기

 모발이식전문병원찾기

 탈모치료병원찾기

탈모치료포럼 FORUM

 모발이식 FORUM

 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발이식성공사례보고

 모발이식후기/정보

 모발이식실패사례

 원스탑수술견적받기

 두피문신/색소요법 FORUM

 두피문신포토평가

 가발 FORUM

 가발전문가Q&A/견적

 가발포토후기

 증모술/가발성공사례보고

 탈모의약품 FORUM

 탈모의약품포토후기

 샴푸/토닉/흑채/영양제

 병원/한의원/두피관리

 지루성/원형/아토피

 탈모치료성공스토리

 탈모뉴스

 탈모커버스토리

소모임게시판

 여성탈모 소모임

 여성탈모포토게시판

 현직 의료인 소모임

 19-23세 이른탈모 소모임

여성탈모상담

 연세미다인의원

   여성탈모전문상담/두피문신/무모증
   다이어트후탈모/출산후탈모

모발이식상담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모발이식/헤어라인/당일수술/대량

 모션모발이식의원

   비절개모발이식/대량/무삭발

 JP성형외과

   모발이식/헤어라인/탈모상담

 모빈치모발이식센터

   비절개/무삭발/슬릿/1일1명VIP

 모제림성형외과

   모발이식/탈모상담/헤어라인

마켓

 NEW공동구매

 공동구매후기

 공동구매Q&A

 벼룩시장

 홍보/무료배포

탈모자료실

 탈모용어사전

 탈모FAQ

 초보탈모자료실

 탈모자가진단

모발이식 병원찾기
 
맞춤가발 포럼
총 게시물 14,880건, 최근 3 건
   
[가발후기] 일산 스타X XX 주문하고 통수 맞고 빡쳐서 후기 올립니다.
글쓴이 : 머리털이나는약  ( 2毛) 날짜 : 2018-07-13 (금) 00:49 조회 : 652
이건 뭐 써본 후기라고 할 것도 없죠. 착용도 못 해봤으니깐 생각 같아선

업체명 완전히 공개하고 싶지만, 꾹 참습니다.

해당 업체나 거기서 주문하신 분이 보면 잘 아시겠죠? 그 업체 사장님이 처음엔 제가 원하는 데로
올불파트 전체가발 해주겠다 호언장담하고선 그래놓고

한 달 하고도 십일? 넘게 걸리고 계약서랑 완전히 틀린 전체 불파트도 아닌 물건 가지 와서
이게 뭐냐고? 하니 공장이 그런 거지 본인은 전체 불파트로 주문했다,

그러니 내 잘못 아니라고 그러면 전들 어떻게 합니까?
그게 제가 잘못한 것도 아니고 애초에 계약했던 거랑 전혀 다른 걸 제가 참고 해야 합니까?

게다가 그쪽 업체 맞추기 전 이전 업체에서도 전체 불파트 맞췄다 많은 시간 걸려 전체불파트
아닌 엉뚱한 제품 나와서 통수 맞고 전액 환급 받았다고 디테일 하게 말씀 드렸을텐데

그걸 제가 왜 말씀 드렸을까요? 한번 주문했다 통수 맞아서 절대 같은 일 당하지 않게 말씀드렸고
추가로 또 다른 업체에서 처음에 올 불파트 주문했다 며칠 후 공장 연락 후 전체 불파트
안돼 꺼 같아서 전액 환급해 드린다고 한 것도 추가로 말씀드렸는데

스타X XX 업체 사장님께 말씀 드렸을 땐 오히려 왜 그쪽 업체에선 왜? 올 불파트 전체가발 못하는걸까?
하면 이해못하겠다 라는식으로  식으로 저에게 반문 하시더니만

정작 본인들 물건 오고 나선 공장에서 그렇게 나와서 어쩔 수 없다는 식으로 본인은 그렇게 시켰는데
공장책임이라 카면서 본인들도 손해 많다.

아니 처음에 주문했던 거랑 완전 다른 게 나왔는데 무작정 써라? 이해해라?
이러면서 그 공장인지 뭔지 하는 작자랑 통화시켜 주더 군요.
중간상인인지 뭔지 하는 작자가 요즘 누가 올불파트 전체가발 하냐? 이따위 나오는데?

홍보 싸이트에 있는 맞춤 가발이란 뜻은 고객 개인의 맞춤 가발이 아닌 공장이나 중간상인의
편의에 맞추는 가발이란 뜻입니까?

그럼 계약서는 뭐 타러 쓰나요? 애초에 공장에다 맞춰할꺼면서 본인은 책임 없다 그러면서
계약금 조로 낸 거 전액 환급은 안 되니 반만 주겠다?

본인들도 피해 많다고요? 그래놓고 경찰 부르건 맘대로 하라고요? 순간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업체란 뭐 하는 곳일까요? 그저 중간상인에게 주문하고 중국이나 동남아 아줌마들이 만든 
제품 커트하는 게 단가요?

그리고 본인들도 그 공장에 통수 맞은 일 이 있다. 본인도 난감하다….
그래서 뭐 어쩌라고요? 나보고 이해해달라?
아니 그러면 그런 난감한 공장에 더 꼼꼼히 더 확인해야 되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요?

그러고 여기저기 전화 하더니 그러면서 본인들 손해 감수하고 하나 더 만들어 주겠다 이번엔 확실하다.
그랬죠? 원래 올불파트 안 되는데 여긴 해준단다. 자기를 한번 믿어달라  우선 후불 낼거 주시고 추가 5만 원 더내라? 제가 주문한 가발 스킨 부분도 좀 티가 나고 굶은 모가 심어져서 요상하다 라고 하니 자기가 보고 스킨이 허접하면  오늘 주신 후불 + 5만원 과 당초 계약금의 절반 환불해 주겠다? 

아니 애초에 본인이 호언장담하던 게 올 불파트 전체가발인데 당최 뭔소린지?
그땐 얼결에 후불로 지급할 돈에 그리고 추가로 5만 원 더 해서 결제해줬지만
근데 집에 와서 방에 누워 곰곰히 생각해보니 이건 정말 아닌 거 같더군요

왜 제가 업체의 실수에 대해 추가금 까지 내가면서 부담해야 할까요? 본인들 책임으로 기대하건거 착용도 못해보고 통수 맞았는데? 그리고 그때  가발이라고 온거 보니 가마 스킨 부분이 티가좀 나더라고요 

딴에는 추가요금도 지급했으니 기왕 다시 할 거면 지대루 하자라고 마음먹고 다음날 해당업체 사장님에게 이건 좀 아닌거 같다. 정 다시 재품을 할꺼라면 딴 공장에서 보내주는 스킨 좀 사진좀 보내달라 하니 정 본인을 못믿겠으면 당초 말한데로 환급해 주겠다. 아니 최소 본인이 믿을수 있게 끔 하고선 그런말 해야되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확인할 수도 없는 조잡한 사진 보내주고선 그걸론 확인 안되니  그럼 제가 사장님과 함께 공장 가서 그 스킨만 확인할 수 없느냐 하니 공장에서 반대할꺼래나?

그런 경우는 없다고. 정 본인을 믿기힘들면 예초 계약금 절반 환불해 주겠다 ? 다른 업체를 둘러 봐도 이런 경우는 없다 물어봐라?

그래서 몇몇 업체한테 물어봤습니다. 계약서랑 완전히 틀린 제품이나 확실한 하자 있는 제품이면
전액 환급 해주거나 양해를 구하고 다른 제품을 해준다고. 하더군요

그후 확인하기도 힘든 스킨 동영상 하나 카톡으론 보내주고선 이번에도 제가 이걸론 확인할수 없으니 제가 회사 빨리 일 마치고 서둘러서 가겠다 하니 이미 스킨샘풀 본인 매장에 없다.

공장으로 보냈다 하면서 딴 고객 있다고 오지 말고 고발하고 싶으면 맘대로 하라고요?

그전에 앞써 소비자보호센터 및 무료법률자문까지 구했습니다.
두 곳 전부 계약서 제품 외의 완전 다른 제품이 나오면 전액 환급 받을 실수 있고

오히려 무료 법률 자문하시는 분은 본인이 빡쳐서 왜 그 사람들이 실수한 걸 추가 요금 까지 내며 다시 하냐?
계약서와 전혀 다른 제품 가지고 배 째라 하는 건 법률적으로나 도의상 책임은 100% 업체 쪽에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런거 까지 말씀드리니
되레 큰소리 치면서 그럼 고발하라고요? 본인 그만 괴롭히라고요?

본인은 나름 최선을 다했으니 마음데로 해라? 제가 뭘 얼마나 괴롭혔습니까?

전화몇번해서 다음에 할껀 믿어도 되겠느냐? 라고 한게 괴롭힌건가요? 진짜 대박입니다.
피해망상증 있으신가? 오리혀 내가 그래야 할꺼 같은데?

본인은 자식도 있다고요? 나의 가발 하나 따위로 스트레스 받고 시간낭비도 많이했고 딴고도 못받았다? 참으로  고생많이 했다?

저도 자식있고 어머니도 모시고 있습니다.
제춤 나오기만을 학수고대 하다 설마 그렇게 까지 설명했는데 이업체는 잘하겠지 하고? 반신반의
하면서 제작 시간을 기다렸지만. 돌아온건 개똥망 이고요

이번 일로 일도 손에 안잡혔고요 잠도 지대루 못잤고요 
업체 방문 하고 이거저거 하느랴 반차 쓰고 마지막 날 방문하려고 일때문에
일찍 귀가 했을때도 회사에 눈치 까지 봤습니다.

게다가 본인이들이 실수 한거 뒷수습해야 하는거 사람 된 기본적 도리 며 당연한거 아닌가요?

저같은면 신뢰 때문이라도 어쩔줄 몰라할텐데 ...

본인들의 잘못으로  통수 치고선 역지사지도 유분수지 오리혀 소리 버럭버럭 전화상으로 지르나요

목소리 크면 땡인가? 진짜 못말리겠네 ㅋㅋㅋ 

전 기억력이 매우 좋은편이라 주문당시 어떤말을 했었고 주문이후에 주고 받은말도 전부 기억나거든요

그리고 절대 구두론 사과 안하셨죠 고작 한다는게

카톡으로 불편을 끼쳐서 죄송하다.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면 끝입니까?

오히려 제품 보고 빡쳐있는 저에게 어설프게 엮으려고 저에게도 책임이 있다? 하셨죠?

내 책임이 뭐가 있냐?

제품 오기전 전화해서...... 그래서요 전화해서 뭐요?

제가 뭔소릴 했는데요? 테두리 스킨부분 매듭없이 오는거 다시한번 확인한게 이거랑 무슨 상관인가요?

7월 초순쯤 온다고 한번더 확인한것도 잘못? ㅋㅋ

글고 확인하고 싸인했으니 내책임? ㅋㅋㅋㅋ 어이상실

올스킨 전체 가발 하는 계약서라 싸인한게 엉뚱한 제품 온거랑 무슨 상관?

뭔가 어설프고 어색하게 내책임으로 엮으려 내가 조목조목 반문 하니
버로우 타시더만 보기참 딱하더군요...

여지것 그렇게 얼렁뚱땅 어설프게 일을 처리했다는 소린데 알만 하군요

그리고 무식하면 용감하다더니 당시엔 경찰 부르라면 불러라….

나중엔 그냥 결창 불러드릴까요? 라면서 설레발 치시던데
이런 민사적인 일엔 경찰 오지도 않아요.

딴에는 네가 이런 사소한 거 까지 설마 민사소송 걸 거냐 식으로 뻗대는 거 같은데
전 직장일도 바쁘고 또 여로모로 번거로워서 안 하는 거지 못하는 게 아니랍니다.

탈모인들이 설마 경찰에 전화 하겠어? 쯤 생각하셨겠지만
젋었을땐 올라도 나이먹고 나니 하면 할수도 있거든요.. ^^ 게다가 성격상 불합당한건 못참는 성격이라서요

사업자 등록하고 사업 하는 사람들이 대한민국 법 따위 무시하고 업소법대로 하시겠다? ㅋㅋㅋ
우리는 원래 환불 안된다 같은 말같지도 않는 소리좀 하지 마시죠.

그래서 자문받은 법률 관해서 말씀드리니 고소해라 ㅡ..ㅡ
이거 뭐 무지막지한 무법 업체군요

제품에 하자 있으면 바꿔주거나 환불해주는 게 기본인데 그런 기본적인거 얄쟐없다 칸다면
볼일이 있나요? 

업주분들 탈모 인들의 폐쇄성 하나 믿고 거품 잔뜩 있는 가발 판매 하셔 큰 이윤 남기는거
웬만큼 가발 쓰신 분들은 다 알아요.
그거 몰라서 비싼 돈 주고 가게에서 맞추는 게 아니랍니다.

저도 중간상인 통해서  따로 주문한 적도 있고 알 건 다 압니다.
알면서도 좀 더 커트 실력 좋고 저에게 맞는 맞춤 가발 착용하려고 비싼 돈 주고 가게에서 하는 겁니다.
탈모인은 봉도 아니고 호구도 아닙니다.

받았으면 받은만큼 하라 이겁니다. 가발 업체 하면서 컷트 실력 있는 사람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 고

또 컷트 실력이 있어서 기고 만장하다 고객 취향 무시하고 본인들 멋대로 짜르다가

똥망 시키는 경우 정말 많았어요. 가발은 한번 짜르면 복구 하기 진짜 폭망스럽다는거 말하면 입아프고 ,

당장 눈앞에 보이는 본인의 실수들로 입은 손해를 크던 적건 고객에게 돌려준다는 건 그 업체를 믿고 맡긴 고객을 우롱하고 통수 까는거 뿐이 더 됩니까?

저도 다양한 자영업 해봤고 나름 산전수전 다 겪어 왔다고 자부합니다.
그래서 제가 느끼는 건 고객의 신뢰 얻기는 정말 힘들기만 그동안 공드린 신뢰 무너지는
건 정말 사소한 거 하나로도 쉽게 무너집니다.

이 업체 사장님 이 손해 막심이라 하니 제가 가발 거품에 대해 말하니 본인들 광고비 임대료 말씀하셨는데

해당 업체 사이트는 하단에 보니 무료 광고 사이트 뭐 싸이트 저도 운영해 봤는데 그렇게 까지 안합니다.

특히 네이버 탑도 아니고 보이지도 않는 싸이트는 말이죠

모르는 사람이 들으면 신문광고나 티비
광고 하는줄 알겠습니다.

그리고 다른 자영업 하시는 분들은 임대료 안 냅니까? 원가 대비 큰 이윤을 남기면서 감언이설로
함부로 사람 호구로 보는 경향은 많은 업체마다 있는 종특? 이거나 프레임 같습니다?

별 차이도 없는거 120 ~ 130 부르는 듣보 업체도 있더군요 ^^

물론 실력 좋고 사후 처리 깔끔하게 잘하는 곳도 있습니다.
일반화 하는건 아니고요 많은 업체들의 많은 수가 기대에 못미칩니다.
 
가발을 오랫동안 쓴 저로서는 많은 브랜드를 거쳐왔고 나름 까다롭다고 생각하지만,
노하우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맘에 드는 곳 있으면 지속해서 다니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 점에 대해서도 해당 업체 사장님께 말씀 드렷습니다. 그말뜻은 점더 신경써서 의뢰하고 좀더 신중하게 컷트해서 좋은 제품을 많을어주면 더 잘하고 좋은곳이 나오지 안는 이상 고정으로 다는다는 뉘앙스로 말씀드렸습니다

뭐 저 아니어도 딴 분 오니 상관없다고 생각하시겠죠.
해당 업체 사이트엔 후기 올리는 거 자체가 없더 군요.
그래서 이렇게 대다모 사이트에 통수 후기 올립니다.

적어도 제 지인분 및 가끔 정모 하는 탈모인들 등등 에겐 해당 업체에 조목조목 말씀드려야죠.
이건 소비자의 당연한 권리니 영업방해라고 생각하시면 저 고발해주세요.
고발하고 싶으면 맘대로 하다고 소리 뻑뻑치며 전화도 먼저 끊는거 같아서 하는 말입니다.

결론은 통수 안당할려고 입아프게 전 업체에 대해 디테일 하게 설명해도 소용없었다는 거죠
반차 써가며 것도 이틀 연날아 회사에서 눈치 봐가면서 시간만 낭비하고
많건 적건 계약금 절반 날리고 얻은거 하나 없이 마음만 크게 상하고 말입니다.

낼 출근 해야 하는데 마음 엄청 상해서 술한잔 때리고 이시간에 글 올립니다.
요즘 들어 이게 몇번째인줄 모르겠네요. 양심있고 실력있고 사후 처리 탈모인들의
마음을 알아주고 실행하는 그런 업체 찾기가 정말 힘들군요

P.S : 대다모 사이트엔 업체분들도 많겠지만 원래 탈모 인들의 정보 공유 및
솔직한 후기 올리는 곳이라 생각 해서 올립니다.
해당 되는 업체 사장님 댓글 기타 업체 분들의 이치에 맞고 논리적인 반박 댓글 모두 환영합니다.



머리털이나는약 님의 맞춤가발 FORUM 최신글 [더보기]

  Trackback add : http://daedamo.com/new/bbs/tb.php/wig/85876 

- 상호나 이니셜 등 특정 업체를 지칭하는 표현은 모두 삭제 대상입니다. (신고해주세요)

이별이온다 2018-07-13 (금) 02:07
3
댓글주소
     
머리털이나는약 작성자 ( 2毛) 2018-07-13 (금) 02:47
3
댓글주소
웅스5 2018-07-13 (금) 17:08
3
댓글주소
     
머리털이나는약 작성자 ( 2毛) 2018-07-13 (금) 20:53
3
댓글주소
형민김 2018-07-13 (금) 18:11
3
댓글주소
     
머리털이나는약 작성자 ( 2毛) 2018-07-13 (금) 20:57
3
댓글주소
더듬이 ( 8毛) 2018-07-13 (금) 20:08
3
댓글주소
     
머리털이나는약 작성자 ( 2毛) 2018-07-13 (금) 20:55
3
댓글주소
개울님 2018-07-15 (일) 22:57
3
댓글주소
     
머리털이나는약 작성자 ( 2毛) 2018-07-16 (월) 22:23
3
댓글주소
1292834 2018-07-16 (월) 03:22
3
댓글주소
     
머리털이나는약 작성자 ( 2毛) 2018-07-16 (월) 22:25
3
댓글주소
헤어미 2018-07-21 (토) 16:28
3
댓글주소
     
머리털이나는약 작성자 ( 2毛) 2018-07-21 (토) 23:22
3
댓글주소
   

대다모 소개연혁보도자료광고 및 제휴문의게시물 관리정책사이트맵개인정보보호정책이용약관모바일웹

대다모의 모든내용은 작성과 동시에 대다모에 저작권이 귀속됩니다. 사전동의 없이 무단 사용시 민,형사상 모든 법적 책임이 발생 합니다.
Copyright ⓒ 1998-2018 대머리는 다 모여라 All rights reaserved.
업무제휴 및 각종문의 : 대다모1:1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