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맞춤가발견적]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가나파e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가나파e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1. 맞춤 가발 제작 할 때 머리를 다 밀고(삭발) 측정을 하나요?

A1. 본머리를 그대로 유지한채 측정하게 되오니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2. 회원 할인은 지점 방문해서 대다모 회원이라고 말씀드리면 되나요?

A2. 지점 방문시 대다모 회원 및 닉네임(가나파e)을 말씀해 주시면 어렵지 않게 제휴 할인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Q3. 보통 가발 얼마나 사용하나요?

A3. 가발의 수명은 착용빈도와 관리능력 등 착용자의 특성을 워낙 많이 타는 제품이다보니 가발의 수명은 착용하시는 분들마다 천차만별이어서 정확한 수치가 의미가 없을 수는 있겠습니다만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를 이용하고 계시는 다수의 고객님들의 교체 시기를 기준으로 도움을 드려본다면 약 1년에서 1년반 정도 제품을 사용하시고 제품에 상태에 따라 수리 혹은 재구매하시는게 통상적이십니다.
물론 어디까지나 통상적인 수치일 뿐이며 제품수명에 영향을 미치는 관리요령이나 생활패턴 또는 개인이 느끼는 가발의 자연스러움으로 인해 통상적인 수치보다 짧게(6개월) 혹은 길게(3년이상) 구매패턴을 가져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Q4. 이마라인부터 시작해서 정수리까지 제작하면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A4. 부분가발 제품이며 맞춤제작되는 부분가발의 구매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맞춤 제품군 :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모델과 자재등으로 4-5주간의 제작기간을 통해 100% 맞춤제작되며, 가격은 부분가발의 경우 890,000원(단, 불파트 가르마옵션 추가시 10만원 추가)에 제작이 가능한 제품군입니다.

※대다모제휴할인에 따라 회원님과 같이 게시판에 질문을 남겨주신 회원의 경우 위 제품가에서 20%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지점 상담시 대다모 회원임을 밝혀주시고 닉네임(가나파e)을 말씀해 주시면 차질없이 할인 혜택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아마 가발을 처음 고려하시는 시점으로 예상되며 궁금하신 내용에 많이 있으실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지점(자동연결:1477-4650)으로 연락하시어 전화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가나파e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가나파e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M자부터 시작해서 정수리까지 탈모가 진행중인 26살 직장인인데요
  맞춤 가발을 하고 싶은데 궁금한게 있네요. 답변 부탁드릴게요~
 
  1. 맞춤 가발 제작 할 때 머리를 다 밀고(삭발) 측정을 하나요?
  2. 회원 할인은 지점 방문해서 대다모 회원이라고 말씀드리면 되나요?
  3. 보통 가발 얼마나 사용하나요?
  4. 이마라인부터 시작해서 정수리까지 제작하면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