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훌훌털자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말씀처럼 전체가발의 경우 본인 헤어라인을 살려 매치하는 부분가발과는 다르게 헤어스타일 전체, 옆이나 뒤쪽의 헤어라인까지 가발로 재현해야 하는 형태의 가발이므로 추가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사항이 많이 있는게 사실입니다. 허나 전체가발의 경우에도 착용자의 탈모상태에 따라 헤어스타일에 제약이 발생할 수 있으나 충분히 자연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가발입니다.

전체가발을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편안하게 착용하기 위해서는 언급하신 헤어스타일 연출력은 물론 두상의 형태, 착용자의 헤어라인 특성, 움직임에서 변화가 발생되는 관절 조직 등 개인특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가발이 제작되어야 합니다.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헤어스타일 연출력에 대한 기대감에 많은 분들이 찾아주고 계시며 실제 높은 만족도로 꾸준히 이용하고 계시는 것이 사실이나 가발의 경우 저희의 의견이 무조건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훌훌털자님과 같이 이미 가발을 착용해보신 경험이 있는 분들의 경우 본인이 느끼는 자연스러움과 편안한 착용에 대한 주관적인 의견을 접목시킨다면 가장 만족도 높은 가발을 착용하실 수 있을 것 입니다.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타사 이상의 가발 자체의 기술력은 물론 방문 상담을 통해 경험히 많은 전문가와의 충분한 상담 후 가발을 제작하고 개인 특성과 니즈를 파악하여 연출 및 사후 관리를 진행할 수 있도록 담당디자이너를 배정하고 있습니다.

어느 지점이 특출나기 보다는 어느 지점에서도 충분히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으므로 가까운 지점으로 내방하시어 안내를 받아보시기를 바라며, 만약 인근에 저희 지점이 다수 존재한다면 추가적인 상담을 통해 가장 훌훌털자님의 요구사항을 잘 만족시켜 줄 것으로 예상되는 지점을 선택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가까운 지점으로 자동연결되는 대표번호 1577-4650 으로 연락하시어 유선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훌훌털자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가발이라는게 디자이너의 손길에 따라 확연하게 차이나다 보니.. 어느지점을 가야할지 어렵네요.
 
  부분가발이야 어차피 스타일링만 잘하면 티안나지만 전두가발은 티가 많이나고
 
  특히나 여름에 길고 투박하면 더 더워보이고..
 
  정말 실력있는 디자이너 있는 지점있으면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