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wish2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가발의 경우 단순히 탈모를 가리는 수단이 아니기 때문에 가발 제작시에는 연출하고자 하는 헤어스타일 또한 충분히 고려되어야 하는 사항입니다. 아래 질문하신 내용에 대해 답변드리오니 wish2님의 고려에 참고하시기 바라겠습니다.

Q. 상담시에 충분히 스타일 조언이나 요것저것 시착 가능하나요?

A. 저희 박승철 위그스투디오는 제품의 스펙만으로 경쟁하는 타사와는 다른 헤어스타일 연출에 강점이 있는 30년 전통의 대한민국 No1미용브랜드 입니다.
사실 보편화된 가발의 소재와 기술을 특수한 것처럼 노출하여 일률적인 제품 사향의 제품을 판매하기 보다는 충분한 전문가를 통해 착용자 각각에 맞는 가장 적합한 제품의 형태와 소재 등을 선택하여 가장 편안하고 안정적인 가발을 설계하며 기본적으로는 원하시는 헤어스타일 어울리고 적합한 헤어스타일을 고려하고 추천해 드리고 있사오니 이점은 너무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Q. 행사가 있을때 머리 만지고 가는것처럼 일반 헤어샵에서 가발도 스타일링 가능한가요?

A. 불가능 한것은 아니오나 일반적으로 가발을 착용하시는 분들의 경우 자가 관리와 병행하여 필요하신 일정에 혹은 주기적으로 지점 방문을 통해 관리를 받게 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방문이 힘든 사정이 아니시라면 관리를 통해 미용서비스 및 가발의 착용 스타일링이 가능하오니 이 방법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어떻게 도움이 되셨는지요?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질문하여 주십시오. 미력이나마 최선을 다해 답변드릴것을 약속드리며, 혹 시간이 허락하신다면 가까운 저희 지점(자동연결:1577-4650)으로 연락하시어 전화상담 혹은 방문상담을 통해 wish2님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wish2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욱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안녕하세용
  부모님을 위한 가발 상담을 받을 예정인데요
  상담전에 부모님께서 원하는 머리모양이 어떤건지, 어떤 스타일이 어울리는건지 대충 알아서 가고싶은데.
  사진만으로는 부모님께 어떤 스타일이 어울릴지 감이 잡히질 않네요ㅠㅜ
  해당 가발업체 홈페이지에 게시된 스타일 사진이 한정적이라 참고하기엔 부족하구요. 가발에 스타일제한이 있는건가 싶네영..
 
  일반 남성 헤어스타일 사진에서 원하는 스타일을 알아가면 도움이 될까여...
  상담시에 충분히 스타일 조언이나 요것저것 시착 가능하나요?
  부모님이 이런 상담을 민망해하셔서 여유없이 후딱후딱 고르다간 저도 부모님도 후회할까봐ㅋㅋ
 
  아 그리고 행사가 있을때 머리 만지고 가는것처럼 일반 헤어샵에서 가발도 스타일링 가능한가요?
 
  답변 부탁드립니당!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