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남성가발] 안녕하세요.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입니다.

이 게시판은 박승철 위그스투디오의 임대 운영되는 영역입니다.
안녕하세요. 타랍님.
우선 이렇게 저희 게시판을 방문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모발이식 후 단기적인 가발 사용에 대해 문의를 주셨네요?
모발이식을 하고나면 수술직후 이식을 위한 채취부의 단차나 상처, 이식부위 또한 외관상 보기가 좋지는 않은게 사실입니다. 또한 짧게는 6개월에서 1년까지의 생착 기간이 필요로 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부분이 부분이 사회생활에 불편을 줄 수 있어 같은 고민을 가지신 많은 분들이 조금더 원활한 사회생활과 헤어스타일 보완을 위해 모발이식 후 가발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모발이식 후 가발착용에 있어서 가장 우선으로 고려되어야 하는 사항은 이식부위에 자극이나 청결문제를 고려하여 이식부위의 모발이 방해받지 않고 안정적으로 생착될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때문에 말씀처럼 방문상담을 통해 타랍님의 현재 상태를 면밀히 검토하여 가발의 형태나 부착방식을 설계하시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마침 인근에 방문이 원활한 저희 지점(부천점: 032-328-5119)이 위치하고 계시다니 해당 지점을 통해 타랍님을 위한 더욱 구체적인 정보를 얻어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참고로 저희 박승철위그스투디오는 고객님들의 프라이버시 보장과 원활한 지점 이용을 위하여 100%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사오니 방문전 예약해 주시는 수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티랍님의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후 더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기를 희망하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www.pscwig.com
상담전용 대표전화 =  1577-4650



 
 
  모발이식 수술을 며칠전에 받았는데 머리가 다시 자랄때까지 가발을 사용해볼까 하구요.
  마침 부천사는데 상동역에 박승철 스튜디오 있어서 상담한번 받아보구싶어요
  머리 자랄때까지만 사용하게 될거같아서 가격대가 높은 가발종류는 안하구싶구요
  고정식 테잎식 클립식 탈부착식 등 대다모에서 주어들은 정보는 많은데 제대로 상담도 받아보구싶어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