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원형탈모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원형탈모] 안녕하세요 ! 전신탈모 23년째 서른 둘 남자입니다 :)
초등학교 3학년때 머리가 빠지기 시작하면서 눈썹, 속눈썹도 함께.
그리고 체모도 듬성듬성 나버린 청춘(이라쓰고 아저씨라 읽는다ㅠㅠ)입니다 ㅎㅎ
( 제가 대다모에 소개를 나름 기~일게 한 적이 있어서 4년전 제 글을 링크로 남길게요.
http://daedamo.com/new/bbs/board.php?bo_table=newalopecia&wr_id=3603 )
오늘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별 건 아니구요. 게시판을 보니 전신탈모인분들이 그래도 몇 분(?) 계신 것 같아서, 같이 이런저런 이야기도 하고, 분위기 봐서 같이 만나도 좋지 않을까 싶어서요 ^^ 일단 카카오그룹을 만들어봤어요~ 그룹명을 뭐라 해야 좋을지 몰라서 일단 제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무한도전으로 했어요 ^^;; 더 좋은 그룹명 생각나면 알려주세요~!! ㅎㅎ 주소는 http://group.kakao.com/i/6oXiuS5LJR 이건데요 이게 핸드폰에서만 할 수 있어서 좀 아쉽네요. 이 카카오그룹 링크는 7일동안만 유효해서, 이 글을 일주일이 지나고 보시는 분들은 제 카카오톡 아이디 chevereche를 등록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말도 걸어주셔야 제가 카카오그룹에 초대할 수 있겠죠? :)
꼭 전신탈모인 분들이 아니어도 괜찮아요. 이놈의 머리카락 때문에 마음 아픈 분들은 환영해요 ^-^;; 살아가는 이야기, 살아온 이야기 하면서 공감도 하고, 괜찮다면 같이 만나서 밥도 한 끼 먹고 ^^ 그랬으면 좋겠네요. 정말 오랜만에 게시판에 글을 쓰니 엄청 뒤죽박죽이네요 ㅠㅠ 하아...ㅠㅠ 모두 카카오그룹으로 드루와 드루와 주세요~^^;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