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업신청

조건에 해당하는 게시판에 '게시글 1개 + 댓글 10개 + 평가글 1개 이상' 작성 후 등업신청 해주세요.


- 무성의한 코멘트,가입인사, 단순 질문형 게시판물은 등업 대상 제외됩니다.

- 불편 및 각종 건의사항 등 운영청책 요구는 반드시 사이트 하단의 1:1게시판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위반시패널티)

- 대다모 홈페이지 하단에 있는 게시물 관리규정을 꼭 준수바랍니다.

안녕하세요..

71
0
목록 글쓰기

언제부턴가 정수리 가르마 라인이 양옆으로 나무 모양처럼 넓어지는 게 보여요
기분 탓인가 싶다가도 며칠 뒤에 보면 또 넓어져 있는 것 같고.. 점차 번지는 느낌이라 매일이 스트레스입니다
원래도 머리숱이 좀 없는 편이긴 했는데, 나이 먹으니까 빠지는 속도가 장난이 아니네요. 이러다 나중에 다 빠져버리면 정작 모발이식 하고 싶어도 심을 머리조차 없을까 봐 덜컥 겁이 납니다. 요즘은 두피 휑하게 보이는 게 너무 신경 쓰여서 외출할 때 흑채 필수거든요. 근데 날이 더워지니까 땀 때문에 흐를까 봐 불안하기도 하고, 두피가 숨을 못 쉬는 기분이라 이것도 이젠 한계인 것 같아요
이러다 정수리 탈모 오신 분들은 보통 어떻게 관리하시나요?
약 먹으면서 탈모 치료를 먼저 시작해야 하는지, 아니면 그냥 하루라도 빨리 병원 가서 모발이식을 알아보는 게 나을지 고민입니다

댓글

  • 최신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