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모발이식] 연예인도 모발이식
안녕하세요,
이제 서른 초반이 되면서, 본격적으로 모발이식을 해보려고 이곳 저곳 지인들에게도 물어보고 좋은 모발이식 전문 병원을 찾고 다니는 중입니다. 최근엔 한 곳을 정해서, 프로페시아 약 처방도 받아서 우선 6개월 정도 복용을 해서 머리카락을 튼튼하게 한 후, 모발이식을 받으라고 하네요. 의사님 말씀이 맞는것이, 모발이식은 꼭 지금 당장 해야 하는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 약을 먹어 본 후 부작용등 알아본 후, 머리카락도 관리를 잘 한 후 하라고 하시네요.
지금까지 1개월 약 복용해보구 2주정도 쉬었는데요, 아직까진 부작용은 딱히 모르겠습니다. 다만 가끔 기분이 꿀꿀해 지는것이 있더라구요, 근데 이건 스트레스에서 오는 그런 것 같기도 하구요. 여자들도 성형한 후에 우울증도 오구 그런다고 하잖아요. 괜한 마인드 컨트롤이 안돼서 그러는것 같습니다.
머,,아무튼...열심히 스스로 관리하고 모발이식까지 올해안에 하려고 합니다.
제 친구가, 미용쪽에 관련된 잡지의 기자인데요, 탈모관련 병원들 많이 인터뷰도 하고 그랬더라구요. 그리고 연예인들은 성형이나 이런 미용 관련된 병원을 연결해주는 그런 디렉터가 있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이곳저곳 비교해보구 좋은 곳을 추천해주겠죠? 머 그 친구얘기를 들어보면, 우리가 아는 유명한 연예인(심지어 아이돌도 포함)에서부터, 많은 연예인들도 알게 모르게 모발이식도 많이하구, 프로페시아 같은 약도 꾸준히 복용하는 분들이 많다고 하더라구요. 당연히 이미지상 병원을 통해서 광고를 하지도 않구요(아무래도 덜 유명하거나 이미지에 타격을 받지 않는 연예인이나 공짜로 모발이식 하려고 병원 광고용으로 나가곤 하겠지만..)
뭐 그런식으로, 저를 위로해 주기도 하더라구요..그렇다고 그런 사실에 혹해서 모발이식을 정하면 안 되겠지만, 요새는 다들 미용에도 관심이 많아지고, 걱정이 많아서, 귀가 얇아 지는건 사실이네요.
다들 열심히 관리하셔서, 득모 하세요~~!!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