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수술후관리] 삭발 비절개 정수리 + M자 2500모낭 : 수술 19일차 - 이식모 탈락시작.
수술 19일차.
지난 주말부터 이식모들이 슬슬 빠지기 시작합니다.
검은색 뿌리인지 잘 모르겠지만... 심어져 있던 끝 부분까지 함께 쏙~ 빠지네요.
어차피 다 과정이고 당연히 겪어야 하는 순서이므로 심적 동요는 전혀 없습니다.
요녀석들이 빠져나간 자리에서 굵고 튼튼한 모발들이 올라와주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기타사항.
1. 이식부위의 두피 홍조는 좀처럼 가시지 않습니다. 이게 빨리 정상적으로 돌아와야 될텐데 걱정이네요 ^^
모자를 벗고 다닐 수 없는 가장 큰 이유는 두피 홍조 때문이죠.
2. 그리고 오히려 힘든건 삭발의 부담감입니다.
삭발을 처음에 너무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었네요. 이건 큰 오산이었습니다.
이식모수 때문에 삭발을 선택했지만... 이게 상당히 만만치 않네요.
- 탈모가 진행되면 모발 성장 속도가 상당히 느려지고. (정말 깜짝 놀랐네요 탈모 부위와 정상부위의 차이...)
-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머리가 계속 자라도 상당히 비쥬얼이 부담스러워 집니다. (골룸 같아... ㅠ_ㅠ)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부위의 연모화 상태를 확실하게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심적 불안요소 중의 하나입니다. (저 부분이 다 싹 빠져버리면 어떡하나... ㅠ_ㅠ)
- 그리고 모자 착용... 어우... 정말 토나오게 답답합니다.
머리가 어느정도 길 때까지는 그냥 칩거상태를 유지할랍니다. ㅠ_ㅠ;;
3. 아직도 후두부 채취부위는 조금 시큰시큰 합니다.
회복이 더딘건지... 원래 이런건지... 큰 이상은 없습니다만... 신경은 조금 쓰이네요.
*** 고통없이 얻어지는 것은 아무것도 없겠죠.
잘 이겨내면 좋은 결과가 나타나지 않을까 기대하며... 하루하루 보내고 있습니다.
이번 여름 유난히 기네요 ^^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