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알마니 세미나를 다녀와서..
저는 20대 중반의 탈모로 고민하는 평범한 대학생입니다.
라할정모도 다녀왔으며 가발정모, 댐잇님과 만나 상담도 하는 등
여러가지 정보를 얻으려고 하던 중 세미나가 있다고 해서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예상 외로 큰 규모의 세미나였으며 탈모로 고민하는 젊은이뿐만 아니라 나이드신 분들과 가족분들까지 같이 오셔서 성황을 이루었습니다. 얼추 세어보니 200~300분정도 오신것 같더군요
사진으로만 보던 쉐인과 또 다른 한명(이름이 기억안나네요;;)은 제가 직접 머리를 손으로 헤쳐보기까지 했습니다^^;; 진짜 정상인처럼 너무 자연스러운 헤어라인은 절 놀라게 하더군요...
일단 빈즈님과 쉬밤님이 자신의 경험담을 소개해주셨고 저와 동행했던 아버지도 여러 사례들을 보고 들으시면서 해외모발이식에 대한 인식을 다시 하셨던 기회였습니다. 이전에는 해외까지 뭐하러 머리 심으러 나가냐 라는 인식이 강하셨거든요..
그리고 알마니 박사의 예술적인 모태가 된 레오나르도 다빈치에가 감사를.. 처음에는 왠 생뚱맞는 예술이야긴가 했지만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설명과 더불어 자신감있는 그의 태도는 믿음이 가더군요..
지금도 알마니 박사와 상담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입니다. 전체적으로 매우 유익한 세미나였으며 완고했던 아버지의 생각도 이제 달라지셨습니다. 그 점에서는 정말 댐잇님께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유일한 단점이 있었습니다.....
통역하시는 분이 처음이신지, 아니면 긴장을 하셨는지 제대로 된 통역을 하지 못하시더군요.. 알마니가 100을 말하면 한 60~50정도만 전달하시는 통에 약간 답답한 마음이 들었습니다.. 전문적인 이야기이고 알마니의 기술에 대한 이야기인 만큼 원활한 통역이 쉽지는 않았겠지만 어떻게 보면 이 세미나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알마니의 이야기였던 만큼 이 부분에 대한 부족함은 더 크게 다가오지 않았나 합니다.
개인적으로 댐잇님과도 이야기를 나누고 싶었지만 워낙 많은 사람들이 상담요청을 하는 바람에 조용히 포기하고 집으로 향했습니다만,
정말 이런 자리는 유용했으며 앞으로도 자주(는 힘들겠지만) 이러한 세미나를 열어주신다면 해외모발이식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함께 해외로 나가는 것에대한 부정적 생각들을 바꿀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정말 유익했습니다.
ps)모발이식 게시판의 스타인 칠칠칠님을 보길 바랬으나.. 워낙 많은 사람들로인해 엄두도 나지 않았습니다^^; 나중에 꼭 한번 뵙고싶습니다 ㅎㅎ
ps2)빈즈님이 30대 후반이시더군요... 저는 20대이신줄만 알았습니다.. 경험담 정말 잘 들었습니다.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3
![](https://daedamo.com/new/skin/board/miwit_forum/img/icon_loading.gif)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