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라할 68일 후기 올립니다.
갠적인 사정으로 사진은 첨부못한점 죄송합니다.
8월23일 수술받고 어느덧 2달이 넘었네여~
개인차가 있겠지만...제경우를 토대로 올려봅니다.
수술1주: 비타민E오일로 떡짐으로 인해 외출절대금지! 정수리감각무디고 및 뒷통수 가려움! ~ 수술4주까지! (잠자기 힘듬 ㅠㅠ)
수술2주: 이식부위 논바닥처럼 쩍쩍갈라지고 동반탈락 약간있음.(가급적이면 이때까지 수술용모자착용하시길...) 이식부위 30%탈락. 미녹투여및 프페, 종합비타민 복용시작...
수술3주: 이식부위 약70% 탈락 MSM및 오메가3 복용시작~
수술4주: 이때까지...머리감을시 베비샴푸풀은물에 컵이용 샴푸! 이식부위 90%탈락! (되도록임 이때부터 모자쓰고 외출하시길...)
수술5주: 이식부위 99%탈락 및 정수리 감각 회복! 간혹...후두부절개가 뜨끔함! 트리코민으로 샴푸시작~
수술6~7주: 이식부위 탈락으로 인해 홍조가 뚜렷하고 약간의 박힌머리가 남음! 7주차부터...약간의 솜털올라옴!
수술8주: 이식부위에 솜털이 자라 솜털보다 긴정도(?) 점차...가닥수가 많아짐.
수술9주: 8주차보다 좀더 올라와서 만지면 느껴질정도...
같이갔던 형들보다 제가 좀 빨리올라오는거 같습니다.
저같은경우 수술받기전보다 폐인생활인거 같은데...(날새는날 많구 담배 하루1갑핌!)
다만 제견해에서 빨리올라오는 지름길은...MSM이라는 약차이인거같습니다.
매일하루1알 복용하는것과 안하는차이로 인해 이식모 올라오는게 틀린듯싶구여...하루에 복용하는약만 대략5개정도되네염 ㅠㅠ 너무 약에 의존하는듯 싶지만 ...되도록임 저같이 폐인생활 자제하시구 좋은것만 하시길 빌게염 ㅠㅠ
ps. MSM약은 제아뒤 검색하심 제가 올린글에 있습니다.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