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프로페시아,프로스카,피나드론...???
안녕하세요 하드레인입니다. ^^
날씨가 참 좋네요. 빨리 머리 자라서 놀러가고 싶습니다. ㅋㅋ
다름이 아니고 오늘 프로스카를 샀는데요.
제가 약 3년전쯤 처음먹어본게 프로페시아였습니다.
약 5달 정도 먹었는데 빠지는건 조금 덜하는것 같았는데 큰 효과를 보지 못해서 중단하였었구요. 약복용중에 부작용같은건 전혀 없었습니다.
약 1년전쯤에 띠엄띠엄 3달 복용후 1달 미복용, 2달복용후 2달 미복용....뭐 이런식으로 피나드론이라는 프로페시아 카피약이라는걸 먹었습니다.
피나드론은 처음 3일간은 몸이 많이 무겁고 피로감이 심해서 먹을까 말까하다가 좀더 복용하니 적응이 되더라구요. 약 2달~3달전부터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오늘 ㅁㅅ에가서 수술부위 체크하고 뒷머리 모낭채취부분에 생긴 모낭염 치료했습니다. 약도 받았고 프로페시아 처방전도 모두 꽁짜로 받았습니다.
제가 외국에 잠시 나가야할지도 모르고 약타러 다니기도 귀찮아서 한번에 5달치 처방전 받았거든요... 근데 프로페시아를 먹으려고 했는데 생각해보니 예전에 먹을때 가격이 7만원정도 했던게 기억이 나서 프로스카처방전을 받아서 프로스카를 5달분 샀습니다.
여기서 질문하나드릴께요.
1.제가 피나드론이라는거에 적응해서 복용중인데 프로스카로 바꿨을경우에 부작용이 생길까요? 피로함같은건 몇일지나면 적응할거 같은데요. 머리가 더 빠진다던가 그런 부작용은 없는것인지 궁금하네요.
2.그리고 피나드론을 드시고 계신분들이 있는지.... 제가 피나드론먹으면서 머리빠지는것, 머리 자라는것 두가지 모두 효과를 못보고 있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피나드론 말고 프로스카를 선택했구요.
약성분은 위에 세가지 모두 같다고 하는데 세가지중 아무거나 먹어도 상관없겠죠???
우리 대다모 고수님들의 친절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