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국내] 사람들이 착각할수 있는 함정
여기 게시판에 보니 어떤분이 절개가 좋으냐 비절개가 좋으냐 하는 질문을 올려 놓아서 이렇게 글을 올림니다.
사람들이 언뜻 비절개를 선호하는데 그기엔 그럴것이란 착각에 빠질수가 있습니다.
의사들은 작은 부위를 비절개로 권유하지만 그기엔 그네들의 계산된 생각이 존재합니다.
우선 모발이식은 노가다 시술입니다.
우선 적은부위의 비절개는 그다지 지루하지 않으면서 의사 입장에서 수익률이 더 높일수 있습니다
비절개란 이유로 일단 프리미엄이 깔리거던요
글고 피시술자 입장에서는 흉터 ,통증에 대한 부담이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혹 합니다.
허나 실제는 비절개의 흉이 더 흉합니다 작은 원형의 화산형태의 수백군데 나있는것 정말흉합니다. 절개는 한줄로 드러나도 머리카락으로 덮히지만
비절개로 할 경우노년기에 접어들엇을때 머리도 희어지면서 더 흉한 흉터가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만에하나 2차를 한다는 대비에서도 비절개 보단 절개식으로 햇을경우 보험(?)이 될수 있기 때문이죠.
비절개는 절개식 보다 생착률이 떨어지는 것은 부인 할수 없습니다.
적게 잡아도 10%는 떨어지니깐요
예를들어 견적이 작을것 같으면 비절개로 하나 절개로 하나 지루함이 별차이 없기에 의사는 비절개로 할것을 유도하죠 작은견적은 노가다 대비 수익률이 떨어지니 30%~80% 더 비싼 비절개로 유도 하죠. 노가다 시간은 비슷하니 말이죠
글고 부위가 넓을경우 어차피 많이 심기에 최소한 그네들의 기본선(비용) 이상이 되는 견적비가 있기에 굳이 절개식 보다 더 지루한 노가다는 피하는거죠.
따라서 우리회원들은 의사의 교묘한 계산에 휘둘리지 않는 이성이 필요하죠
어차피 상담받으면 개인의 정도 차이는 있지만 칼자루쥔 쪽이 의사이다 보니 귀때기 시퍼런 젊은 * 의 의사도 시건방을 많이 떨어가면서 이야기 하는 인간들도 많이 있죠
제 개인적으로는 절개를 선호합니다.
생착률도 떨어지고...
의사입장에선 견적100~150의 작은것은 노가다 대비 수익률이 떨어지니 30%~80% 더 비싼 비절개로 유도 하죠
글고 절개로 하는 시술은 어차피 많이 심기에 최소한 300 이상이 되는 견적비가 있기에 굳이 지루한 노가다는 피하는거죠.
제 개인적으로는 절개를 선호합니다.
저도 절개를 한 사람이고요
그리고
병원에 따라서 봉합사를 이용해 봉합하는 곳도 있고 편하게 스테이플러로 하는 경우도 있죠 그러면서 스테이 플러가 단가가 비싸다고 해서 비싸면 무조건 좋다는 우리네의 인식에 맞추어 주접뜨는 의사도 있지만...
글세요.. 재료비에 대해선 의사또는 의료용품 사업자가 아니라 이 글에 어느쪽이 비싼재료다 싼재료다 하고 쓸 입장에 서 있는 사람이 아니라 각설하고
다만 분명한것은 흉이 어느쪽이 덜하나 더하냐
의대 나와도 봉합 잘 못하는 의사도 있기에 이런글 도 올려 봄니다.
그럼 우리회원들 항상 건강하시고 달콤한 말에 쉽게 현혹되지 말기를
용털이 기원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비절개의 흉터가 더 흉하고 절개방식이 더 현명하다는것은 제개인의 생각이니 오해 없길 바람니다.
게시판에 올리는 것은 다함께 좋은 정보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순수한 용털의 마음 이오니 좋은 판단을 하셨으면 합니다.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21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