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수다방

영역에 제한 없이 자유로운 글을 작성하세요~(탈모글은 삭제됨)

[유머&이슈] 박명수도 학폭 피해자였다

글쓴이
152

박명수는 "이게 여기(체육계)에만 있는 것이 아니다. 입만 뻥긋하면 저도 난리 난다"라고 말문을 연 후 "한 번 때리고 그만 때리는 사람은 없다. 맞은 사람은 기억하지만 때리는 사람은 기억을 못 한다. 그게 문제다. 학교 내 폭력은 진짜 없어져야 한다. 말도 안 되는 이야기다"라고 힘주어 말했다.

그러면서 "저도 돈 뺏기고 많이 맞아봤다. 신발도 뺏겼다. 나의 좋은 신발을 가져가고 삼선 슬리퍼를 주고 갔다. 그것을 신고 진흙탕을 걷다가 학교로 뛰어가 담임 선생님에게 이야기했다. 담임 선생님이 결국 그 친구들을 잡아 정리가 됐다"라며 "실제로 당한 분들이 많지만 이야기를 안 한 것뿐이다”라며 폭력을 당했던 자신의 과거에 대해 들려줬다.

또 "더 나쁜 사람은 자신이 때리고 안 한 척하는 사람"이라며 "자기가 과거에 그런 짓을 안 한척하고, SNS에 청렴결백하고 후배들을 사랑한다고 얘기하는 사람이 있다. 그따위 짓을 하면 안 된다”고 지적했다.

또 “사람이 사람을 손찌검하고 때리는 건 절대 안 된다”라며 “많이 맞아본 입장이라 할 얘기는 많지만 여기까지 하겠다"라고 전해 청취자들의 공감과 더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공지] 무성의한 댓글은 아이디가 정지됩니다.


1호댓쓴이
2021-02-22 (월) 14:40 1개월전
박명수님 맞는말만 하네요.
2호댓쓴이
2021-02-27 (토) 01:50 1개월전
멋있어요 박명수 멘트들
3호댓쓴이
2021-03-01 (월) 20:00 1개월전
에구.. 모두 화이팅해요
이름
비밀번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20 글자 이하 작성시 포인트 미지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