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 게시판은 1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합니다.
전문의보다 더 훌륭한 온몸으로 모발이식을 체험한 OB선배들의 돈으로 환산하기 힘든 카운셀링을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최신 인기 게시물
전체
[모발이식] ㄱㅈ ㅇㄱㅈㅁㅂㅇ (2주차 모발이식 후기)
처음에 2년간 탈모인줄은 알았지만 탈모를 심각하게 인지하지못하여 2년간 방치 후 너무 빠른속도로 탈모가 진행돼서 나도 안되겠다 싶어서 탈모전문병원에 발품 팔아가며 돌아다니다 결국 이곳에 안착하게 되었다. 내가 여기 고른 이유가 다른곳보다 친절도 하지만 합리적인 가격(800중반)과 상술적이지 않고 조금 더 상세하게 설명해주며 환자 눈높이에서 말씀해주셔서 이해가 수월하고 조금 더 믿음직 스러웠다. 그리고 그자리에서 모발이식까지도 상담을 하고 집에와서 2주간 고민끝에 모발이식도 하기로하였다.
모발이식은 비절개 방식으로 4500모를 심기로 하였다. 처음엔 엄청 두려우면서 내가1년뒤면 다시 머리스타일링도 할수있으면서 풍성해진다는 설렘을 반반 안기며 수술실로 들어갔다.
오랜시간이 지난 후에 수술은 성공적으로 끝마쳐 졌으며 담당의인 구민제 원장님이 직접 수술해주셨다. 수술 하는 동안에도 계속 환자의 상태를 확인해 주면서 아픈지 불편한지 계속 물어봐주시고 간호사들 또한 되게 나의 편의성에 중점을 두시고 시술을 해주셔서 부담스러울정도로 편했다. :)
그리고 시술이 끝난 후 병원에서 사후관리등을 상세히 잘 설명해주시며 시술이 끝나고 집에 가서도 내가 실수로 머리를 긁어 두려움에 병원에 전화해서 머리를 실수로 긁어버렷다 라고 말하니 병원에서는 전화로 이야기 잘 해주시며 놀란 나의 가슴을 진정시켜주었다. 그리고 그 외에도 내가 실수로 이식한 머리에 피해가 가면 병원에 자주 전화해도 잘 들어주시고 괜찮은지 안괜찮은지 잘 설명 해주셔서 너무 좋았다.
그리고 시술 후 집에 와서 반겨주는 가족들이 처음엔 걱정하였지만 약 2주가 지난 지금 딱지가 떨어지고 붉은기가 사라지니 박혀있는 나의 모발들을 보며 “모발이식 하기를 잘했다 너 이상태로 그대로 머리나면 완전 멋있겠다”라며 칭찬을 남발해주시며 다들 복돋아주었다.
나도 솔직히 처음엔 밑져야 본전이다 라는 마음으로 하였지만 여기 모발이식은 밑져야 본전이 아닌 차선도 아닌 최선의 선택인거 같다.
여러분 정말 탈모인가? 싶을때 가십쇼 제발…!
박명수왈 ”늦었다 생각했을때가 늦은거다”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댓글4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