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를부탁해
원스탑견적받기
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바일대다모
>
모발이식FORUM

[모발이식] 모발이식 모앤블레스에서 받은지 하루 지났습니다.

어제 아침 8시 40분쯤 모앤블레스 도착 했습니다.
전 2400모 수술 받았습니다
조금일찍 도착했는데도 벌써 간호사분들 다 준비하고 기다리고 계시더라고요, 옷 갈아입고 처음에 수술 전 사진 찍었습니다.
그리고 뽑을부위 표시같은거 하시는거 같았는데 조금 따끔한정도고 괜찮았습니다, 이후에 표시한부분 사진 다시 찍고 원장선생님오셔서 이식해야할 부위 다시 봐주셨습니다.
꼼꼼히 봐주시고 디자인 해주시는 모습에 뭔가 더 믿음이 간 거 같습니다. 머리 여러번 올려보시면서 놓친부분 혹시 있나봐주시고 수술실에서 조금이따 보자며 가셨고 이후에 이발하고 수술실에 누웠습니다.
마취주사가 조금 따끔한편이었지만 못참을정도는 아니었습니다.
머리에 구멍을 내면서 바로 심는줄 알았는데 먼저 머리에 모공을 만들고 이후에 심는거더라고요, 마취가 잘 되서 그런지 큰 아픔은 없었습니다. 이후에 이제 모발을 옮겨 심을때는 앉아서 했는데 제가 자세가 삐뚤어서인지 움직이지 말라고 말씀을 많이 해 주셨습니다.
앉아있는 자세를 유지하는게 생각보다 힘들더라고요, 수술은 아홉시반쯤 시작해서 세시반쯤 끝난 것 같습니다. 이식하고 일어나라고 해서 끝난줄 알았는데 옆방에서 잘 안된부분?을 다시 보는거같은 과정이 하나 있었습니다.
이후에 원장선생님이 고개숙이지말고 해당부위건들지
말고 등등 주의사항 설명해 주셨고, 밥 먹은후에 샴푸랑 스프레이 받아서 퇴원했습니다.
생착 스프레이 30분에 한번씩 뿌리라고 해서 뿌렸는데 하루만에 다써서 내일 어차피 방문하니까 여쭤보려합니다.
궁금하신점 질문주시면 아는선에서 답변 드리겠습니다.
- 가입과 동시에 특정병원 포토후기를 올리는 사례가 있어 '포토평가게시판' 이외에 병원명이 포함된 사진후기는 병원명이 삭제됩니다.<작성자는패널티부과>
- A vs B 병원을 비교 평가, 추천 문의나 복수 병원을 비교평가한 답변은 내용과 상관없이 광고로 간주하여 무통보 삭제됩니다.
- 게시자가 의도하지 않았으나 병원에 간접적인 홍보이익이 발생하는 게시글은 무통보 삭제 처리됩니다.


2개월전
2개월전
2개월전
20 글자 이상 작성. 현재 0 글자 작성하셨습니다.
대다모 PC버전 로그인
제휴 및 각종문의 daedamocom@gmail.com
로그인 해주세요.

회원가입

쪽지

포인트

스크랩
대다모 PC버전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