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모발이식성공사례보고

각 병원의 임상사례를 엄선해서 각 병원 의료진의 전문적인 의견이 첨가된 병원 별 임상사례를 병원이 직접 등록하는 메뉴입니다.

전체 게시글 7건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문병원찾기광고 입점 병원들의 참여 영역 입니다.
글쓰기
‘다나’는 여러분에게 희망찬 이름이 되고 싶습니다.따뜻한 인간 존중의 병원,가치를 소중히 여기는 병원,가장 아름다운 수술 결과를 만들어내는 병원,고객의 만족을 위해서는 어떠한 불편도 감수하는 친절한 병원,고객과 의료진이 함께 희망을 애기하는 병원,바로 다나의 모습입니다…
0
 높은 생착률의 모헤비 슬릿 전문 남성 모발이식, 여성 헤어라인 교정/세계적인 수준의 탈모 치료(PRP, 모낭줄기세포) 
3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생착률,비절개 MOHEBI 슬릿 이식남성 모발이식 / 여성 헤어라인교정본원은 사전 예약 확정 후, 프라이빗 상담만을 진행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평일 오전 10시 / 오후 4시,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시하루 최대 두 분만 상담…
11
모먼트의원은 무삭발 비절개 특화 병원입니다. - 모먼트의원 시그니처 채취 방식 비절개 히든컷 빠른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며 통증과 흉터를 최소화했습니다. - 상담, 디자인, 채취, 이식, 사후관리 1:1 개인 맞춤 시스템으로 원장이 …
31
■ 모발이식의 끝.판.왕. 정직한 모발이식, 참닥터모발이식의원■ 오랜동안 모발이식의 금기사항 이었던 정수리탈모, 가마탈모, 여성탈모 환자분들을 위한 밀도보강 및 숱보강 수술의 많은 후기와 성공사례! 검증된 "참닥터모발이식의원" 헤어라인교정을 위한…
128
모빈치 비절개 모발이식센터MOVICNI의 차별화된 특징1) 비절개/ 무삭발/ 슬릿 (무삭발 전문) - 전체 수술의 90%이상이 무삭발 비절개 진행2) 1일 1명 VIP 시스템3) 국내 최초, 실시간 이식 모낭 개수 카운팅 및 모낭 상태 모니터링 시스템 4) 국내 최초,…
1544
모발이식의 품격이 다른 루트만의 비절개 모발이식1.권위있는 해외학회에서 발표되고 있는 초음파 비절개 모발이식술 초음파스캔으로 모낭을 확인하고 분리하여 모낭 절단율은 Down 생착율은 UP2.비절개식 뒷머리 흉터가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펀칭기의 직경이 …
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