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대다모 회원님들께 드리는 새로운 소식

대다모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 공지

대한민국 사람들 다 모발부자 되세요! 안녕하세요, 대다모입니다.

대다모는 유익하고 올바른 탈모 정보 교환을 위해 지난 1998년 7월 만들어진 우리나라 최초의 모발건강, 탈모 커뮤니티입니다. 


이후 지난 25여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회원님들의 활발한 정보 공유와 참여 덕분에 7년 연속 국내 의학 커뮤니티 1위이자 모발, 탈모 관련 명실상부한 No.1 커뮤니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대다모는 여기에 머무르지 않고 탈모로 고민하시는 대한민국 모든 분들께 더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고의 모발건강관련 플랫폼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 


그 변화의 시작으로 모바일 사이트의 디자인을 1차로 개편하였고 PC 웹 버전 역시 조만간 리뉴얼 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지난 25년간 대다모를 상징해 왔던 로고도 새롭게 변경하였습니다. 백수의 왕 사자는 국내 최초, 최대 모발 커뮤니티인 대다모를 상징하며,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사자의 갈기처럼 풍성한 모발을 가지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또한, 대다모의 슬로건을 "대한민국 사람들 다 모발부자 되세요"로 정했습니다. 

탈모인구 천만명 시대, 대다모를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이 유익하고 다양한 정보교환과 서비스를 통해 탈모 고민을 해소하실 수 있는 플랫폼이 되기를 희망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위의 변화 외에도, 앞으로도 회원님들 모두에게 더 유익한 모발건강, 

탈모정보 플랫폼으로 변화해 나갈 예정이오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대한민국 사람들이 다 모발부자가 되시는 그날까지, 대다모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 다 모 올림


20 글자 이상 작성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