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다모

대다모 회원님들께 드리는 새로운 소식

대머리는 다 모여라 소개

대머리는 다 모여라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즈음해서


대머리는 다 모여라는 탈모에 관한 올바른 탈모정보와 해외정보 교환을 위해 `98년 7월
국내 최초로 만들어진 대머리 사이트입니다.

대다모가 지금 처럼 활성화 되고 관련 업계에서 대다모의 여론을 중요시하게 된데에는 우리만의 강력한 커뮤니티를 바탕으로 국내 외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한 사용수기, 가짜 발모제 대한 고발, 수술 실패 경험담, 가발 업체들의 횡포 등 수 천명에 달하는 탈모 베테랑들의 주옥같은 칼럼들이 그 밑거름이 되었습니다.

대다모는 인터넷 탈모정보 미디어 입니다.

기존의 정보공유에서 한발 더나가 약사출신의 전문기자들이 국내외 탈모관련 정보를 가장빠르고 정확하게 24시간 풀타임으로 전달할 것입니다.

현재 서버 운영비와 컨텐츠 라이센스 비용은 전액 베너비용으로 충당하며 유료회원제나 쇼핑몰 운영은 사이트의 신뢰성을 위해 고려하지 않고 있습니다. .

대다모 운영철학은 커뮤니티 중심의 사이트입니다.

즉 일방적으로 탈모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체험적인 탈모정보를 교환하는 것입니다. 서로가 정보 제공자 이면서 정보 공급자가 되어 가장 이상적인 치료법을강구해 나가겠습니다.

중립성이라는 미명하에 유져들에게 인정받지 못 한 정보를 제공하는 우를 범하지 않을 것이며 관련 업체가 제공하는 임상 결과보다 여러분의 경험을 더욱 우선시 하겠습니다.


대다모는 유져들의 권익을 대변하겠습니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관련업계의 고발과 부당한 미디어 보도를 접수받아 시정을 요구하고.. 거부하면 적법한 절차를 통해 공식적인 항의와 불매운동을 벌여나가겠습니다.


대다모는 커뮤니티, 객관성, 사실성, 전문성을 그어떤 경우에도 잃지 않을 것이며 탈모치료의 그날을 위해 여러분과 동반하겠습니다.

물론 그날은 대다모가 간절히 기다리는 날이기도 합니다.



대머리는 다 모여라 - 대다모 운영자



20 글자 이상 작성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