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다나 헤어라인 1000모 한지 벌써 한달....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1000모
(500모낭)
수술경과일
30일
연령대
60대후
수술범위
M1형
벌써 헤어라인을 한지 한달이 지났네요....
막 월드컵이다 뭐다 해서 평소보다 시간이 더 빨리가는거 같습니다^^
좋은거겠죠? 절개로 해서 수술 뒤에 10흘뒤 실밥 뽑앗고요
한달 째 딱 되는 날 병원에서 문자가 오드라구요~ 두피케어 스케줄잡고 나오시라구~
이번주 안에 날짜 잡구 케어 받으러 나갔다와야겠어요!! 그때 수술부위 잘 아물었는지 사진찍어서 추가 첨부할게요^^
지금은 확실히 머리감는게 편해졌어요..전에는 머리를 어떻게 감아야할지도 모르겠고..정말 이식부위 근처는 아예 건들지도 못해서 머리를 감아도 감은거 같지않은 찝찝함이 있었는데 지금은 전체적으로 빡빡 감고 이식부위만 거품내서 살살 다은듯안다은 듯 문지르고 헹궈냅니다.찝찝함은 덜어졌어요.아직도 이식부위를 과감히 건들지는 못하기에 개운하게 감지는 못하는거같아요..
저만 그런가요? ㅜㅠ
지금 생각해보니 언제부터인지는 모르겠는데..똑바로 누워자도 그래서 이식부위가 눌려도 전혀 불편함 없이
잠을 자네요ㅋㅋㅋㅋㅋ
머리는 아직까지는 나름...잘 보전되고 있는 거 같은데 관리가 정말 중요할 듯 해요 ㅠ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도 힘내서 탈모 탈출해보자고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59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