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울산 모제림 30일차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30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1형
안녕하세요 싸우자m자입니다~~
드디어 30일차 포토후기를 올리게 됐씁니다ㅜㅜ
2014년 12월 13일에 절개로 3000모 이식한 이후로.. 연말이라 잦은 술자리로 술대신 안주를 초토화내어 주위사람들에게 따가운 눈초리를 받는등의 생착에 힘썼습니다~~
그리고 30일차를 맞이했고, 현재 탈모약은 19일째 먹고 있어요~
탈모약 덕분인지 사진을 잘보시면 몇몇 가닥의 검은털이 올라오는게 보일꺼에요.. 저도 보면서 신기방기 하더라구요..
그리고.. 지금은 이식모가 약....60% 정도가 빠진거 같아요..uu 한곳을 집중적으로 빠진건 아니고 전체적으로 고르게 빠져서 보기에 그렇게.. 흉하진 않네유....
사실 전.. 모발이식후 약 1주일 ~ 2주일땐 이식모가 안빠지고 계속 자라줄것 같은 기대심리에 외출할때 바람이 정면에서 불어도 당황하지 않고 마주보며 걸었었거든요..
아~ 이런게 not M자머리의 낭망이구나.. 라고 잠시 일탈을 했었어요.
그러다 이식모가 하나둘 빠지더니 이제는 바람이 불면 저도모르게 앞머리로 손이가는 버릇이 재발됐네요...ㅜ
비내리는 날이면 집에만 있고 싶은것도....흑흑
그래도 조금만 더 기다리면 이식모들이 무럭무럭 자라 올라오겠죠?
그날을 기다리며 60일 후기때 뵙겠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8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