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절개이식 7개월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5500모
(2750모낭)
수술경과일
210일
연령대
40대초
수술범위
M2형
<후>
만 7개월 이제 8개월차 30대 남자입니다.
회사에서도 그렇고 친구들, 지인들이 제 머리만 보면 다 한마디씩 하고
사람들이 저 처다볼때마다 이마만 보는거 같고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수술 했고 5500모 심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라 집에다 얘기하고 조금 금전적인 도움을 받았고요. (700정도)
집에서 도움을 받은게 미안해서라도 관리 더 잘해야겠다 싶어서
운동도 열심히 하고 술, 담배 일절 안했고 프로페시아, 검은콩에 좋다는건 다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3개월부터 머리자라기 시작했고 병원에서도 조금 빨리 자라고 있다고 하네요.
(제가 생각한것 보다 많이 안자라서 조금 불안하긴 했습니다.)
저번달까지는 절개부분 당기는 느낌이 있었는데 8개월차 되니
당김도 없어지고 많이는 아니지만 손가락 두세마디 정도로 자랐습니다.
주위에서도 많이 자랐다고 하는거 보니 이제 좀 티가 나는 것 같아서 이제 좀 안심돼구요.
이식한 자리에 잔머리도 나고 있어서 앞으로 조금 더 기대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7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