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수염이식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모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후
수술범위
M1형
저번달 말에 수염이랑 구렛나루 이식하고 m자까지 살짝 심었습니다.
구렛나루가 바리깡으로 똑 짜른것 같이 끊어지는거랑 털이 듬성듬성 자라는게 옛날부터 좀 신경쓰였습니다.
구렛나루라고 하기 민망한 털이 바깥으로 돌돌 말리니까 머리도 더 커보이는데다가
거기다 임팩트가 생명인 직업인지라.. 일부러 수염을 더 기르고 다녔는데 듬성듬성하니 자라서
첫인상이 남자 다운게 아니라 그냥 지저분한 인상..
덕분에 산적 같은 이미지는 확 박았는데 썩 유쾌하지는 않더군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나름대로 원하던 디자인이 있어서 병원 선택 하는게 좀 오래걸렸습니다.
제가 원하는 디자인이 선생님들이 좋아하지 않는 디자인인지 대부분 다른 디자인을 추천해줘서
제가 원하는 대로 해줄 수 있는 병원 찾느라 상당히 오래걸렸죠..
병원 정하고도 제가 디자인에 신경을 좀 많이 써서 선생님이랑 몇 번씩 그렸다 지웠다하면서
라인 한 한시간정도 그리고 듬성듬성한 부분하고 구렛나루 신경써달라고 계속 얘기해서 완성한 작품입니다.
선생님 고생 참 많이 해주셔서 아직 잘은 모르겠지만 원하는 만큼 딱 심어진것 같고
라인, 디자인 진짜 맘에 듭니다. 저는 물론 맘에 들고 여자친구도 남자다워졌다고 좋아하구요
가끔 일하는 형님들이 원숭이같다고 놀리기는 하는데 이정도는 자라줘야
나중에 면도해서 디자인하기도 편하지 않을까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5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3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