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200모
(1100모낭)
수술경과일
30일
연령대
20대중
담당의
모재성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모재성 비절개 모발이식 후기 남깁니다.
저는 모재성에서 16.03.31일날 수술을 받았습니다.(1100모낭 2500모 조금 더 심어주셨다 함)
한달 지나고 관리받을려고 방문한 후에 일이 바빠서 지금 올리게 됬네요.
일단 올린 사진은 수술 전/후 입니다.(수술 전 머리내린 사진은 예전에 올린 글에 있습니다)
수술하게 된 계기는 약먹고 난 이후에 앞머리가 다 털려서 수술하게 됬습니다. 머리감는데 뭔가 머리가 많이 빠지는거같아서 프로스카 처방받아 먹고나서 1~2달정도 되니까 거짓말 아니고 앞 머리가 다 털렸습니다. 약 먹기 이전에는 내리면은 다 카바가 됬었는데 먹고 난 이후에 굉장히 심하더라구여. 가뜩이나 피부도 안좋은데 머리카락까지 털리니까 심정이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거기다가 가치 공부했던 동기들도 머리가 갑자기 비어보인다고 하길래...더욱이 몇개월동안 가치 생활하던 동기들이라 한눈에 보였을겁니다. 그전까지는 그냥 머리숱이 없는거는 알았지 그닥 신경쓰지 않았었네요. 현재는 약+맥주효모+비오틴5000먹고 챙겨 먹고 있습니다.(참고로 약먹고 한 4~5개월 되니까 어느정도 복구는 되더라구요, 그리고 카메라 맛이 갔는지 피부가 정말 안좋게 나왔네요...솔직히 저정도까지는ㅠㅠ)
대다모에서 많은 글 읽어보면서 정보좀 습득하고 특히나 가장 중요한 이식후기/실패후기 를 정말 많이 봤습니다.
안본거 없을정도로 다본거같구요. 그래서 마음이 끌리게 된 병원이 3병원 포헤어,뉴헤어,모재성 이였습니다.
모발이식 정말 잘된경우는 정말 부럽고 나도 저렇게 됬으면 좋겠다 했지만 사람 개개인마다 머리굵기랑 숱발이 다 다르기 떄문에...그리고 실패후기도 대다모뿐만 아니라 유투브에서도 겁나 많이 봤기에 처음 생각했던 환상이나,기대감 같은게 많이 현실적이게 됬습니다. 개털같은 내 모발을 알기에...씁쓸;;
모발이식 비용같은 경우는 어머니가 니가 그렇게 스트레스 받으면 얼마가 들던간에 하라고 하셔서 비용에 대한 걱정같은거는 없었습니다. 최종적으로 모재성을 선택한 이유는 부모님한테 달마다 이것저것 해서 나가는 돈이 좀 됬었습니다. 3병원 중에서 포헤어 마음에 들었지만 가격이 일단 너무 비싼게 문제였고...제 돈은 아니지만 부모님한테 너무 부담드리는게 아닌거같아서 제외했구요. 모재성이 큰 병원은 아니지만 병원에 원장님 한 분이 계신다는 점과 그리고 원장님 외모가 빈틈없고 예민하실거 같았습니다, 무엇보다 자신감이 장난 아니시더라구여. 그만큼 수술에 대해서 자신감 있어하시는거 같아서 선택했는데 마지막에 가서는 뉴헤어랑 고민 참 많이 했었습니다.
사설이 길었네요.
일단 모재성은 부분삭발and올삭발 가격이 같습니다.
원장님 말로는 어떤식으로 해도 똑같다고 하셨는데 저같은 경우는 원장님이 수술하실 떄 좀 더 편하게 집중하실 수 있을거 같아서 혹시라도 지나칠 수 있는 비어있는 부위에 한모라도 더 심어주실거 같아서 올삭발 했습니다.
수술 할 때 저는 여간호사분들만 있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원장님말고 다른 남자분 목소리가 들려서 조금 놀라긴 했었습니다. 혹시나 배우시는 신입의사분이 아니신가하고 다행히 남자 간호사분이 셨구요. 친절하시고 잘생기셨습니다 후기중에 어떤분이 연예인 누구 닮았다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구요.
좋은점은 병원 내에 입실할 수 있는 1인1실이 있습니다. 도시락도 괜찮고 에어컨도 빵빵하고 나쁘지 않았습니다.
저같은경우는 수술 후 1개월동안 이식모 그대로 있다가 빠졌습니다. 안빠졌으면 했지만 빠졌습니다.
현재 3개월 차인데 개인적으로 봤을 떄는 이식모발이 한 60%정도 나온거같습니다.
결론은 후기에 신내림이나 정말 잘된 케이스 보고 너무 환상을 갖지 마셨으면 합니다.
모발 숱이 많고 정말 굵은 분들은 웬만한 병원에 가서 해도 잘되는거 같습니다.(이상한 병원뺴고)
그리고 실패후기도 많이 보셔서 본인도 저렇게 될 수 있다는 가능성을 인지하시는게 좋습니다.
수술을 급하게 할게 아니라 일단 약먼저 먹어보고 6개월정도 경과 본 후에 수술 결정하는게 좋다고 생각하구요
병원선택은 상담받아보고 마음에 와닿는 곳에서 후회없이 하시면 될거같네요.
병원선택도 중요하지만 그 후에 본인 관리도 중요한거같습니다.
좋은 병원 잘 선택하셔서 후회없는 수술하시길 바랍니다.
글을 잘 못써서 앞뒤가 잘 맞지않고 쓸데없는 말도 썻는데 양해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후기는 게속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42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