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드디어 뉴헤어에서 수술했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초
담당의
뉴헤어/김진오원장님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1형
<수술전>
<수술전>
<수술전>
<수술후 집에서 >
<수술후 집에서>
<수술후 집에서>
아침 8시에 병원에 도착해서 수술동의서 및 기타 서류들을 작성하고 결제 후 바로 디자인 잡았습니다. 원장님은 전문가이신데 전 딱히 헤어라인에 대해 아는것도 없고해서 디자인에 관한 모든걸 맡겼습니다. 그 후 혈압체크 및 수면유도제 복용과 근육 머시기? 주사맞고 절개하러 갔습니다. 웃음가스 마시면서 마취했었습니다. 마취는 아프더라고요. 그런데 마취하고나니 절개는 머 잘 느껴지지도 않고 두피를 뜯어낼때쯤에나 아 뜯는구나 라고 생각들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누워서 슬릿을 내기시작습니다. 근데 슬릿과 동시에 이식을 하는건지 슬릿만 내는건지 마취땜에 느껴지질 않아서 잘 모르겠네요 유도제덕분에 잠도 엄청자고요 그만큼 마취빼면 고통이 없는 수술입니다. 절개라고 무서워 할 필요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점심시간이 오고 밥먹으면서 쉬었는데 죽 주시더라고요. 요즘 고지방 다이어트한다고 탄수화물 거의 안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ㅎㅎㅎ 이어서 이식 마치고 모낭이 살짝 남아서 원장님이 다시 오셔서 심어주셨습니다. 그냥 참았습니다. 내일 샴푸교육 받으러 약속 잡고 주의사항 다시 한번 듣고 집에 왔습니다. 오늘 하루 피곤하고 드디어 속 풀린 하루였습니다. 주절주절 글이 길었는데 제 후기가 도움됬으면 합니다.
뉴헤어 관련글
더보기
절개
3600모
2일경과
20대후
O
절개
2800모
7일경과
30대초
etc
비절개
2600모
6일경과
20대후
etc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6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7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