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제림 비절개 슬릿 M자 탈모 1300모낭 1년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600모
(1300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20대후
담당의
이지용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D형
<수술전>
<수술후>
<1년 전후 비교 >
<1년후 불빛>
<1년후 불빛2>
<머리 내리고 난 뒤 사진>
모제림에서 비절개 슬릿 방식으로 1300모낭 진행하였습니다.
수술 후에는 36모낭 정도 더 심어 주셨다고 하셨고 수술 후 1년 경과가 되어 후기를 남깁니다.
1년 지나고 어제는 추가 100모낭A/S를 받았습니다.
1년전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지만 수술 받고 난 다음 머리 샴푸 하는게 가장 힘드네요 ㅠㅠ
사실 수술 전에도 머리를 내리면 내릴 수는 있었고 사람들에게 탈모라고 말 안하는 이상 잘 모르는 상황이라 그냥 지내다가 어느날 머리 파마를 했는데도 앞머리가 갈라지면서 비어보여 이래선 안되겠다 싶어서 병원에 방문하여 모발이식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수술 후에는 이식모 탈락 및 주변 모발 동반탈락은 크게 없었지만 6~7개월부터 지금까지 어디서 머리가 빠지는지 빠지는 것 같아 불안하긴 합니다.(이식모가 아니라 기존에 M자라인 인것 같기도 하고요.. 약은 헤어그로정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머리 심고 1년 지나니 꽤 괜찮은 것 같고 어제 A/S받은 머리도 빨리 득모하였음 좋겠습니다.
ps. 그렇지만 불빛에 비춰 보면 약간 휑한 느낌 때매 스트레스를 받아 어느날 유튜브에 있는 모발이식 후 영상들을 보니 아직까진 의학적인 한계인 것 같습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91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