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드뎌 수술했습니다.(부산 ㄷㅁ)-1일차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761모
(1381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1형
대다모 가입한지 일년이 넘은것 같네요.
탈모가 진행된지는 한 4년전인거 같구요 현 나이 34세
제가 이런 후기를 쓰리라고는 전혀 생각못했네요
탈모초기에 샴프도 바꿔보고, 프로페시아도 먹어보고, 영 성과가 없어서 휴가만 나면 모발이식을 생각하다가 어제 8월 21일 토요일 드뎌 수술했습니다.
병원은 부산 ㄷㅁ
집이 강원도 영동지방이라 서울 쪽 병원을 생각했었는데, 대다모 수술후기와 견적, 수술후 바로 직장복귀문제 등 여러가지 고려해서 결국 부산으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절개식으로했구요. (직장복귀땜에)
총 2,761모 인가 이식했습니다.(모낭은 몇모낭인지 까먹었어요)
9시에 수술시작해서 2시반인가 끝났습니다.
실제 수술시간은 9시 반경에 뒷머리 잘라내는거 30분정도
글구 저는 밥먹구 간호사들은 제 모발 잘라내는데 2시간 가량 소요되더군요
글구 오후에 실제 이식작업 1시간 20분가량 하는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실제 수술대 위에서는 2시간 가량 누워있었던거 같애요
모낭 분리할때 회복실에서 인터넷도 하고 침대에 누워있기도 하고 밥도 먹구
울 친누나가 동행해서 인지 밥도 두개 시켜 줬어요 비빔밥 ㅋ
수술할때 이식작업은 별로 아프지 않습니다. 전 졸았어요 이실할때
아플때는 딱 두번 뒷머리 마취할때 10방정도
앞머리 마취할때 10방정도
나머진 걍 잘수도 있을정도로 안아파요 (느낌은 좀 그렇지만 ㅋㅋ)
수술할때는 간호사들이 아플까봐 등도 두드려 주고 다리도 안정시켜 주고 해서 별로 두려움같은건 없었구요 원장님도 계속 말걸어줘서 긴장감이 조금 감소됐습니다. 글구 이식할때 간호사가 2모, 3모 등 모낭에 있는 모발수를 직접 카운터해줘요. 이식할때 카운터기가 따로 돌아가고요. 100모 단위정도로 원장님이 직접 카운터도 해줘서 모발수 속이고 이런 의심을 없애주더라구요
수술이 끝나고 약간의 주의사항과 주의할점 코팅한거 받고 약받고, 소독약 진통제 등 수령해서 귀가했습니다.
만 하루가 지난 현재 이식한 부분은 하나도 안아픈데 뒷머리 봉합한데가 욱신거려서 진통제 먹으니 좀 괜찮네요
3일후에 샴프하라는데 지금 현재 앞머리에 피딱지가 ㅋㅋㅋㅋ
빨리 핏자국 없앴으면...
제가 열심히 경과사진 올리겠습니다.
제 아이디 보고 검색하시면 경과사진 볼수 있을거에요.
아 글구 수술후에도 프로스카 꼭 먹으라하더라구요
M자에는 약이 소용이 없어서 이식수술로 커버해야하고
정수리 부분 탈모가 진행 중이라 정수리 탈모는 약으로 60% 가량 커버가 된답니다.
프로스카 꼭 챙겨 드세요. 단시간에는 효과가 없답니다. 1년은 먹어야 한답니다.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10-08-24 12:44:27 모발이식에서 복사 됨]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3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