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터키 이스탄불 옐리즈씨 (테오) 3200모낭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6400모
(320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A형
저와 같이 오셨던 분들이 후기를 워낙 자세하게 잘 써놓으셨군요
저도 그렇지만 다른분들도 관광이나 모 이런거보단 머리가 가장 궁금하실테니 머리심은거 위주로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우선 저는 나이 30대초반 머리상태는 조금 심한 엠자입니다.유전이구요.
머리에 기름기가 조금 많은편이며 특별하게 관리를 안해서 인지 두피에 뾰루지? 같은것도 조금 난 상태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우선 여기 와서 테오씨가 두피에 염증때문에 먹는약 바르는약 사다주셔서 수술전까진 먹었구요.다행히 수술에는 아무런 지장없이 받을수 있었습니다
저는 하루만에 수술을 마쳤습니다.처음 사진상 견적에는 2500~3000모낭 정도라고 메일을 받았는데 최종적으로는 3218모낭을 받았습니다.
수술은 제가 살면서 고래수술이후 처음이라 그런지 X나 아팠습니다
수술 자체가 아픈게 아니고 마취가 그렇다는 겁니다.마취를 하고 수술하는동안에도 민감한건지 조금 통증오면 한국말로 "아파요" 하면 간호사분도 간단한 한국어를 공부하셨는지 "아파요?" 라고 되묻고 "마취~"하면서 마취를 더 합니다.
그리고 테오씨가 자리를 계속 지키는데 특별히 자리에 없어도 불안하거나 하지는 않을것 같았습니다.
지금은 머리 심고 나서 정말 만족합니다.샴푸하러 병원에 가서도 차한잔 얻어 마시고 옐리즈씨가 잘 심어졌다고 말해주는 순간의 감동은 로또 2등정도에 버금가는것 같았습니다.
저도 오랜시간을 모자와 함께 했는데 왜 진작 오지 않았을까 하는 후회가 가장 컸습니다.하지만 머리심은거 거울보면 걍 저절로 미소지어 집니다 으하하하하~
아무튼 좋은 사람들도 만나고 테오씨가 정말 가족처럼 챙겨줘서 잘 있다 가는것 같습니다.수술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잘 쉬어야 머리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그런면에서 테오 게스트하우스 추천 합니다.
^^ 사진설명
1.수술전
2.수술후 4일차 (딱지 약20%정도 제거 된듯)
3.뒷머리(연고발라서 조금 하얀각질처럼 보임)
***여기부터는 아이디는 밝히지 않겠습니다만 읽어보면 아~내 얘기구나.
하는 느낌이 드시는 분께 남기는 글입니다.
여기 물가 X나 비쌉니다.전 관광도 함께 할 목적이여서 14박15일로 왔습니다.돌아댕기면서 먹는 음식값부터 차비 입장료 모두 지불해보고 드리는 말씀입니다.택시타고 한 30분정도 이동하면 만원이상 기본이고 길거리 음식도 대충 5천원 이상 하는것 같습니다.음식이 잘 안맞아서 KFC 세트메뉴시켰더니9600원 나옵니다.물가가 그냥 껌값은 아니라고 확실히 말씀드립니다.
길가다 소변 급해서 화장실 가면 입장료 800원입니다.이걸로 물가얘기는 마무리 짓겠습니다.비싸다고 남 비방하지말고 돈을 더 벌어서 오시든가 아니면 더 싼곳을 가시면 될 일인것 같습니다.전 테오씨한테 소등심도 얻어먹고 갑니다.감사합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1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94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