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6개월반 경과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700모
(1350모낭)
수술경과일
200일
연령대
30대초
담당의
문민선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수술범위
M2형
<왼쪽>
<오른쪽>
이제 대략 200일 정도 된 것 같네요
사진으로도 육안으로도 차츰차츰 개선이 보입니다.
오른쪽에 비해 왼쪽의 진도가 훨씬 더딘 상태였는데, 오른쪽은 머릿결 방향에 맞춰 조금 눕혀서 심어서 그렇고 막상 모수는 더 많이 심었다고 하시더니 이제 그게 조금씩 체감이 됩니다.
얼마전 6개월 점검차 병원 갔었는데 앞으로 모발이 더 굵어지고, 30% 정도 더 올라올 것으로 생각하라고 하시더군요.
보통 커뮤니티에 잘된 경우들이 많이 올라와서 그렇지 5~6개월 이후부터 부쩍 자라는 게 정상이라는 말씀도 하셨구요.
사실 이미 어느 정도 만족하고 있었습니다만 본인은 이 정도로 만족 못하신다고 하셔서 좀 더 기대해볼 게 남아있구나 싶습니다.
반년 좀 넘는 시간이 지나고 생각해볼때 이식을 한 건 탁월한 결정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어차피 정상모를 기대할 수 없다는 건 받아들이고 있었기 때문에 나오는 결과물에 대해서도 만족할 수 있구요,
(정말 어설픈 밀도가 아니라면 민머리보다는 무조건 낫습니다)
근데 제일 중요한 건 심리적인 부분이에요.
바람 불고 날리고 해도 신경 덜 쓰이고, 다른 사람 시선도 신경 안 쓰이고, 자신감도 생기고, 미래에 대한 기대감도 생기고... 이게 제일 큽니다.
스트레스 덜어낸 것만으로도 돈값 하고도 남네요.
남은 반년 동안 더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다들 득모하세요
모플러스성형외과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4000모
185일경과
40대후
M1,O
복합
6000모
79일경과
비공개
M2,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736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