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비절개 2830모 1년 후기 입니다 고민중에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830모
(1415모낭)
수술경과일
365일
연령대
40대초
수술범위
D형
<이식전>
<1주일후>
<1년후>
<이식전>
<1주일후>
<1년후>
<이식전>
<1주일후>
<1년후>
저는 숯은 부족하지 않지만 이마가 굉장히 높은 편입니다. 최대 높이 10.5센치
올해 41인데, 라인도 좀 올라갔구요 윗머리 숯이 얇아져서 머리 만져도 볼륨이 잘 안섰습니다.
20대 까지는 이마가 넓은 편이긴 했으나 윗머리 숯도 많고 머리도 굵어서 이마가 잘 커버가 되었으나 30 중반에 이마라인이 올라가고 윗머리도 얇아지고 숯도 줄어들고 도저히 감당이 안되서 모발이식을 결정했습니다.
지금 까지 1년은 두려움과 염려와 또한 기쁨과 만족이 계속 있었습니다. 이식하신 분들은 어느 정도 동의 하실 것입니다.
이식일 ~2개월차
처음 이식하고 나서 이식모 탈락이 없이 바로 자란다는 분들이 조금 있고, 저도 그러길 바랬으나 2개월 안에 거의 90프로가 탈락이 되었습니다
이때는 일단 염려가 많이 됩니다. 생착률이 좋을까? 성공해야 될텐데 하면서요. 바로 이식후에는 딱쟁이 마저도 숯같이 시컴해서 만족도가 높은데 2개월까지 되면 마음을 비우게 됩니다. 그런데 그렇게 비워지지가 않더라구요
3개월 ~ 4개월차
3개월차가되면 여기 저기서 조금씩 자라기 시작합니다. 물론 만족 스럽지는 않지만요. 그러다가 4개월차가 되면 폭발적으로 올라옵니다.
이때 부터는 거울 보는 재미가 생기고 하루가 다르게 시커매지는 걸 보면 즐겁게 됩니다.
5개월차 ~ 6개월차
5개월차에서 계속 자라다가 6개월 차가 되면 과거와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숯이 많아집니다. 그런데 이런 생각듭니다 " 이제 다 난것 같구나 나쁘지는 않지만 좀 부족한데 여기서 더 안나면 어떻하지?"
6개월차 ~ 9개월차
6개월 경과에서 원장님이 아직 60 ~ 70프로 밖에 안났다고 하셨습니다. 앞으로 더 자란다는 말씀을 해 주시는데 정말 그렇게 되더라구요
9개월 차에 거의 90프로 정도 되었습니다
9개월차 ~ 1년차
9개월 이후에 더 자라지 않을 것 같지만 거기에서 또 모발이 나오더라구요. 원장님께서 95프로라고 말씀하셨는데 저도 동의 합니다.
할까 말까 두려움에 결정을 미루시고 있으신 분들은 속히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이 다 스트레스잖아요.
저도 경험해 본 결과 95프로 이상은 성공 하시는 것 같아요. 대다모 협력병원 다 검증 되었구요. 다른 병원도 좋은 곳 많습니다. 저는 모앤블레스를 선택했습니다.
많이 돌아 보시고 꼭 득모 하시길 바랍니다.
22
모앤블레스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000모
184일경과
40대초
M2,O
비절개
2880모
94일경과
40대후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00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