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기타] 인천 구월동에서 비절개로 수술하였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500모
수술경과일
90일
연령대
40대후
수술범위
M2
m2
안내
주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07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후
+4
<수술후>















안녕하세요 40대 후반의 탈모인중 한명입니다. m자 탈모가 진행된지는 어느덧 20년이나 됬네요. 탈모를 방치한채 생활을 하다가 보니 점점 나이들어가는 제얼굴에 한숨이 나오더라구요.머리가 어디까지 벗겨지는것인가 의문을 갖다가 직접 두발로 나서서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인천 구월동에 위치한 ㅇㅅㅁㅂㄹ의원이구요. 역시나 탈모 진행중이라고 원장님께서 이식을 권유하시더군요. 비용이 만만치 않고 시간적 여유도 없었기에 일단은 약을 먹어 보겠다며 처방전만 들고 나섰습니다. 약복용 몇 달뒤 다시 병원을 찾았을때는 머리가 여전히 많이 빠지던 상태였습니다. 약만으로는 효과를 못본 것 같네요. 그래서 원장님의 상담 및 지도 하에 수술날짜를 잡고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수술대에 오른 후 제 머리는 새로 태어났습니다. 친절하신 간호사 선생님들과 원장님의 지도하에 금연에 성공하였고, 주의사항을 잘 지키며 애기 다루듯이 머리를 키웠습니다. 어느덧3개월이 되었네요. 비절개로 (2500모낭?정도) 심었지만 더 많아 보이는 이유는 착시현상일까요? 제 사진 보시고 많은 평가와 조언 부탁드립니다. 당연히 더 좋아지겠죠?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