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기타] 강남미켈란의원에서 비절개 모발이식(화상탈모) 2000 모낭 이식했어요 ^^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000모
수술경과일
2일
연령대
40대후
수술범위
D
d
안내
linusbrow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94   담당의 이재성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모낭채취후 턱수염 상태입니다.
+1
<모낭채취후 턱수염 상태입니다.>






저는 화상으로 인해 탈모가 되었으며 정상모발도 조금 밖에 남아 있지 않아 모발이식은 엄두도 못 내고 살아왔는데 체모를 사용하여 모발이식이 가능하다는 소식을 접하고 수년간 체모이식을 잘 하는 병원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인터넷 포털 사이트, 유튜브 등에서 검색해 봐도 체모이식 잘하는 병원을 찾기 어려웠습니다.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알아본 끝에 찾아간 병원이 강남미켈란의원이었습니다.


저는 수염도 조금 밖에 없어 큰 기대 없이 그냥 헤어라인이라도 만들었으면 좋겠다는
심정으로 원장님과 상담하였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열정적으로 저의 상태를 면밀히 관찰해 주셨고
 최선을 다해보자고 하셨습니다.

모량이 적어 대량모발이식을 할 수도 없고, 화상으로 인해 두피 상태도 좋지 않아 수술도 까다로운 환자임에도
성심성의껏 저를 살펴봐 주셨습니다 저는 1000모 정도만 이식해도 좋겠다 싶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진찰을 마치시고 후두부, 턱수염, 체모 등을 활용하면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겠다 하셨습니다. 그 말씀만으로도 저의 몸과 마음의 상처는 위로가 되었습니다.

수술 날짜를 잡고 일반적으로 하루면 끝날 수술을 좋은 결과를 위해 이틀로 해주셨고 지방에서 올라는 오는 저를 위해 숙소도 마련해 주시고 아침 식사 비용까지 챙겨 주셨습니다.

드디어 후두부 및 턱수염 등의 체모를 사용하여 수술이 시작되었고 원장님께서 정말 최선을 다해주시는 것이 느껴졌으며 수술중 수시로 불편한 점이 있는지 체크해 주셨습니다.

수술은 무사히 끝났고 처음 예상 모발이식 1000모를 휠씬 넘긴 3000모(모낭단위 2000모낭)가 이식되었습니다.
제가 수술로 인해 조금 힘들어 하니 하루 더 숙소에서 머물수 있도록 해주셨습니다. 물론 맛있는 아침 식사 비용도 지불해 주셨구요 제가 수년간 모발이식 병원을 찾아 노력한 보람을 느끼게 해 주셨습니다.

나중에 모발이식 공여부를 커버하기 위해 두피문신을 해 주실예정이라고 하시며 한 두 달 후에 다시 보자고 하셨습니다.
 
원장님께서는 많은 노력을 통해서 모발이식 펀치 특허도 출원도 하셨다며 본인 고유의 펀치를 사용하여 상처 없이 모낭을 뽑아내는 기술을 체득하였다며 자부심이 대단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저 같은 화상 탈모환자를 위해 많은 노력부탁드립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맨위로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019-09-29 (일) 23:52 6개월전
2019-09-30 (월) 00:02 6개월전
2019-09-30 (월) 02:53 6개월전
2019-10-04 (금) 18:34 6개월전
2019-10-07 (월) 01:45 5개월전
2019-11-13 (수) 16:28 4개월전
2020-02-26 (수) 12:45 1개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