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스트모발이식센터] 수술한지 3개월 정도 지났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800모
수술경과일
90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2
m2
안내
롱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59   담당의 김경복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전앞
+3
<수술전앞>












안녕하세요. 수술 후 어느덧 3달 가량 지났습니다.
그동안 있던 일들을 써볼테니 도움되셨으면 좋겠네요!

1. 비용
비용은 인터넷방송 BJ가 추천을 하는 병원에 가서 할인을 받고해서 생각보다는 많이 안들었습니다.
수술후엔 결코 아깝지 않고 만족하는 수준입니다.+


2. 수술 일정
자꾸 깊어가는 M자를 보던중 유튜브로 병원을 알아보던중 후기가 좋은 병원이있어서 방문 후 상담을 하게되었습니다.
상담해주시는 선생님,간호사분들 모두 친절하셔서 다른병원 가보지않고 바로 일정 잡았습니다.
수술은 여름휴가,연차를 땡겨서 수술을 했는데 3일 정도지나고 병원에서 시키는데로만 하면 외출도 가능했습니다
김경복 선생님께서 상담을 해주셨는데 마음 편하게 해주시고 꼼꼼하게 들어주셔서 편하게 상담했습니다.


3. 수술 이전 및 당일
수술은 마취주사가 조금 따끔하긴한데 괜찮았고 절개 수술이다보니 뒷머리 채취부위 머리를 당길때 조금 불편했으나
이후에는 별다른 감각이 없습니다. 6시간정도 수술을했는데 수술하시는 선생님이나 보조하시는분들도 대단하다 생각
들더라구요. 2800모를 심기로했는데 뒷머리에서 생각보다 더 채취하게되서 3000모 넘게 심게되었습니다. (비용추가없이
나오는 만큼 다 해주십니다) 수술후엔 회복실에서 식사를 할수도있는데 전 간단히 쥬스만 마시고 나왔습니다.
수술 전 상담할때 제품하나를 추천해주시는데 샴푸랑, 머리건조해지지말라고 뿌리는 스프레이 같은거 있는데
꼭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정말 도움 많이 되요!
복장은 조절이 가능한 캡모자와 넉넉한 모자달린 후드티 입고 가시면 좋습니다.


4. 수술 다음날
뒷머리에 부착된 거즈제거하고 머리 감겨 주십니다. 이때 피가 나서 혐오스럽지만 없어진 M자를 보면 그래도
뿌듯합니다. 처방해주신 약만 잘 복용하면 아프거나 그렇지는 않습니다. 추천상품중에 스프레이 제품있는데
미스트 처럼 건조해지지말라고 뿌려주는건데 그거 뿌려주시면 촉촉하게 유지 할수있습니다.


5. 수술 후 2주
이식 모발이 빠지기 시작하는데 저는 다른사람들보단 덜빠지고 오히려 자라서 걱정은 덜했습니다.
전 2주때까지 병원에서 추천해준 샴푸로 감았는데 칙칙 뿌려서 사용하는 제품인데 손으로 안만지고 쓸수있어서 좋았습니다.

2주차에 생착이 다 되었다고 이제 손으로 머리를 감을수있습니다. 수술 부위 티날까봐 걱정 많이 하시는데 저는 3일 지난시점에 앞머리 내리고 밖에 다니고 친구도 만났는데, 다들 모릅니다 그만큼 티나 안나요!
 

6. 수술 후 1달
회사 생활똑같이 할수있고, 약복용잘하고 잘바르면 하루하루 자라나는 머리를 보며 뿌듯합니다.
아직은 올림머리를 하기에는 좀 부자연스럽지만 내리고 스타일 연출하셔도 됩니다.
에프터 서비스중에 3개월? 주기마다 모발촉진주사를 놔주시는데 이 서비스도 좋더군요!
이제 머리도 깍을수있는데 믿는 미용사에게 솔직히 말하고 잘라달라하면 다 잘잘라주십니다.
절개 수술하시면 뒷머리에 일자로 줄이생기는데 주의해달라고 하면 잘 덮어서 미용도 할수있습니다


7. 수술 후 3달
전 수술한지 3달이 조금지났는데 그전부터 하고싶었던 포마드 스타일하면서 지내고있습니다.
수술부위에는 되도록 스프레이 안뿌리고 왁스도 안발라서 해당 부위에 염증이나 그런거 없이 잘지냅니다
지금은 사진보다 밀도가 더 빽빽해져서 머리 넘기고 다니는데 수술한지 아무도 모릅니다.
다들 어떻게 M자없앴냐고 물어보기도하는데.. 그냥 약잘바르고 약복용한다 합니다.


7. 종합
수술은 가격이 조금 있다뿐이지 정말 받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전 영업을해서 스타일링이나 이런것도 신경 많이 쓰는데 심기전에는 하루하루가 스트레스 였습니다.
수술받기전 미녹시딜, 탈모약 복용 다했지만 현상유지일뿐 좋아지지않고 잔털만나고 스트레스의 연속이였으나
이제 그런 스트레스에서 탈출하고 다시 자신감있게 다니고있습니다.

수술 고민하시는분들에게 도움되는 글이되었다면 좋겠네요 긴글인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득모!

모스트모발이식센터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019-10-31 (목) 15:12 5개월전
2019-10-31 (목) 17:07 5개월전
2019-11-01 (금) 14:03 5개월전
2019-11-01 (금) 14:19 5개월전
2019-11-01 (금) 15:43 5개월전
2019-11-03 (일) 10:09 5개월전
2019-11-05 (화) 15:30 5개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