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루트모발이식] 모발이식 후기 4일째까지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300모
수술경과일
4일
연령대
40대후
수술범위
D
d
안내
웨이아웃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784   담당의 이학규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4





안녕하세요. 모발이식 후기를 남기고자 합니다
후기를 남기는 목적은 두 가지 입니다.

(첫째) 모발이식 전에 제가 이곳에서 많은 정보도 얻고 도움도 받아 보은의 차원에서 모발이식을 고민하고 계시는 분이나 현재 이식을 하고 결과를 기다리는 분들에게 작지만 참고가 되길 바라는 마음
(둘째) 저의 모발이식 경과에 대해 저의 기록을 남기고자 하는 합니다.(제가 궁금하기 때문에)

모발이식을 고민한지 3달 정도 만에 갑자기 결정해 버렸는데 솔직히 고민하기가 너무 싫었습니다.
고민한다는 것 자체가 이미 맘이 기울었다는 뜻이기도 한 것이므로 결국엔 하게 될 것 같아서 질렀습니다.

총 세 군데 상담 받았고 모두 유명한 병원이고 실력도 뛰어났기 때문에 어디서 하든 잘 됐을 것 같긴 합니다. 다만, 상담과정에서 모발이식비용을 할인을 많이 해주는데 다음과 같은 패턴이었습니다.
몇 모에 절개식 얼마고 비절개식 얼마인데 이러저러한 할인을 붙이고 현금으로 할 때 할인이 추가되어서 얼마 이런 식이었습니다. 느낌에 첨에 많이 up해 놓고 할인을 많이 때리는 방식이어서 저하고는 별로 안 맞는 것 같아서 고민 끝에 정가제로 하는 ㄹ ㅌ에서 했습니다.(제가 물건 깎는걸 못해서 네고 자체를 시도 하지 않았음.)

솔직히 실력차는 제가 알 수도 없는 영역이라 포기했고 오로지 상담받은 feel로만 선택했습니다.

[수술 개요]
수술 날짜 : 2019.11.04
이식모수 : 4,300모
방식 : 절개
병원 : ㄹ ㅌ

[수술 당일]
-마취주사 맞을 때 조금 아프거나 따끔거리는 것 빼곤 전혀 아픈 것은 없었습니다.
다만, 후두부에서 두피 절개할 때 소리가 다 들리는데 조금 소름끼칩니다.

-마취가 풀리면 아플거라는 여러 후기와는 달리 저는 거의 아프질 않아서 계속 언제 아플지 기다리다 지쳐 그냥 병원에서 준 약을 먹었습니다. 사람마다 천차만별인 것 같습니다.
다만, 공여부에 실밥이 묶여 있고 이식 머리 부분이 묵직하고 느낌은 좋지 않고 신경이 쓰여 밤을 새다시피 했습니다. 아프지는 않았습니다.

[수술 다음날 : 11월 5일]
핏기가 많이 남아 있었으나 병원에서 샴푸받고 나서 조금은 나아 졌습니다.
역시 통증은 없다시피 했으나 이마부터 붓기가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오늘은 5일째 토요일인데 붓기가 눈과 코까지 내려왔네요. 심하진 않지만 붓기가 눈에는 보입니다. 아이스팩 가끔씩 해주고 있음.

[수술 경과일별 사진]
맨위.

2019-11-12

모발이식수 한번 봐주세요.

436 일전에 작성 하신 모발이식 포토평가글입니다.

0

2019-11-09

모발이식 후기 4일째까지 5

439 일전에 작성 하신 모발이식 포토평가글입니다.

지금 회원님께서 보고 계신 평가글입니다.

0

루트모발이식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019-11-10 (일) 05:42 1년전
모수가4300 맞나요? 사진상으론 그렇게 안보이는데요
     
     
작성자
2019-11-10 (일) 12:59 1년전
[@염경환] 수술 끝나고 원장님께 물었더니 4300 이라고 하더라구요,진료기록지에도 43xx으로 되어 있구요. 이걸 정확히 어떻게 확인해야할까요?
          
          
2019-11-10 (일) 19:32 1년전
[@웨이아웃] 사진 찍은 각도에 따라서 이식부위가 작아 보이기도 하고, 넓어보이기도 하지만 현재로선 이식모를 환자가 정확하게 확인할 방법은 없는거 같습니다. 이식후 병원에서 준 사진을 보고 한부분을 특정해서  2모낭 이상 들어간거 세고, 1모낭 짜리 세어서 얼추 추정할뿐 병원마다 아직은 닥터가 몇모 심엇다 그러면 몇모 심엇는줄 믿는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그나마 모빈치는 수술받는 동안 모니터를 볼수 있어서 몇모몇모 이식 되었다는 그래픽을 볼수 있지만, 그것도 크게 모수의 정확도는 믿음이 가질 않더군요.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아마도 국내에서 수술 시간을 따져볼때 4~6시간 정도 걸렸다면 맥시멈 한 2,500모 정도가 정확한 모수가 아닐까 저는 그렇게 생각이 들더군요
2019-11-18 (월) 00:47 1년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겠습니다.
     
     
작성자
2019-11-22 (금) 00:27 1년전
[@Yodid] 응원 감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