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기타] 부산 다모 의원 후기입니다.

수술방식
복합
이식량
2000모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30대초
수술범위
M1
m1
안내
홍용갈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8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2



안녕하세요.

제글 읽으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부산에 참 병원 알려진곳이 많이 없습니다.

집이 해운대인 관계로 서울까지는 못가고 부산 다모의원에서 2/13일 비절개 1017모낭 수술 받앗습니다.

일단 다모의원을 결정한 이유는 제가 모발이식전에 한달가량 알아본결과 부산은 거의 유명한곳이 몇군데 정해져 있더군요

그래서 두곳으로 추려서 상담을 받았습니다.첫번째로 간곳은 다모에서 상담받았습니다.

선생님과 1시간 가량 상담받앗고요 상담중 믿음이 갔던 부분들이 있어 말하고 싶네요.

일단 상담중에 선생님이 자기가 직접 시술했던 환자 한명 한명  기억하면서 어떤환자가 제 머리상태와 비슷하고

어느정도 호전되었는지 저랑비교해주더군요. 그러고 병원 상담시 시술사진을 보면은 시술후 정말 자연스러워서 놀라정도입니다.

다른병원에서 수술받고 다모에서 재수술 받는사람도 많다던데 상담좀 다녀보신분들은 아실겁니다.라인을 자기머리처럼 자연스럽게

심어주는곳 많이 없는곳을요. 그러고 선생님께서  스스로 모발이식에 대한 신념이 있어 보이시더군요.

그러고 나서 센텀 ㅍㅎㅇ에서도 상담을 받았습니다.하지만 수술을 다모에서 햇네요.

후기 남기고 싶지만 혹시나 ㅍㅎㅇ측에 피해가 갈가봐 상담 후기는 안남기겠습니다.

이곳에서 상담도 한시간 가량 받았는데 다모의원을 왜 선택했느냐 궁금하실겁니다.

일단 모발이식 병원 상담받으면 알겠지만 헤어라인 자연스럽게 심는곳 많이 없습니다.

직접 두곳다 가보면 어떤 차이가 있는지 느끼실겁니다.

수술은 상담  일주일후인 2/13일에  받앗습니다.

참고로 다모는 수면마취 없이 부분마취로 진행합니다 .전 수면마취받고싶엇는데 선생님께서 상담중 말씀하시길

수면마취중에 의사말고 다른 의료인이 수술하는 것도 사전에 차단할수있고 심을때 선생님과 간호사분이

이식모발수를 카운팅 해줍니다. 그러고 역시 수술비도 카운팅 한거만 내면되니 후불이죠.

수면마취 안하길 잘햇다고 느낀게 채취할동안 엎드려 있을때 서로 커뮤니케이션하면서 불편하면 자세도 바꿀수 있고

겁먹은거만 빼면 괜찮더군요.  근데 수면마취없이 부분마취할때 아프긴 합니다 그냥 두피에 문신하는정도?

못참을 정도는 아니네요.

그러고 제가 수술 받으면서 느낀겁니다. 이거 받는사람도 고되고 시술하는 선생님도 고됩니다.

1000모낭  2000모 정도가 전혀 적은게 아니고 정말 많은겁니다.

다른병원에서는 수술법이 달라서 비용이 비싸다고 하는데  한번생각해 보세요 10년이상 전문가가 한땀한땀 뽑아서 심는거랑

의사가 아닌 교육받은사람이 같이 뽑고 심는거랑 뭐가 더 비쌀가요? 당연히 의사가 식모기로 한땀한땀 심는게 더비싸야죠.

근데 병원 상담다녀본결과 슬릿이 생착률도 높고 밀도가 더 좋다는데 전 잘모르겠네요.

그리고 정말할말이 많은데    "왜 슬릿수술안하고 식모기 수술을 택했냐?"  라고 궁금하시면

쪽지주시면 제 개인적인 의견 보내드릴게요

정말 할말이 많은데 글이 길어질가봐 이만 하겠습니다.

참고로 제친구도 서울 한상보나 모제림에서 시술 받은 친구들이 있는데 그친구들도 똑같이 말하는게 모발이식은

의사보고 병원 정하는게 무조건 맞습니다. 성형이든 모발이식이든 의사 역량 많이 들어가는 수술은 무조건입니다.

저는 이마가 탈모가 심하기보다도 넓어가지고 어렷을때부터 별명이 오이나 가지 같다는 말 많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항상 이마를 내리고 다녓죠.. 하지만 이번 여름에는 포마드도 할겁니다.

이상 3개월차때 후기한번 더 남길게요 궁금하신건 개인적으로 쪽지주시면 알려드릴게요.

부산 경남권은 무조건 다모가 짱인거 같습니다. 1017모낭 심없는데 1000모낭 값만 받은것도 감사하더라고요 ㅎ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020-02-14 (금) 21:14 1개월전
2020-02-15 (토) 13:39 1개월전
2020-02-16 (일) 11:44 1개월전
     
     
작성자
2020-02-18 (화) 18:41 1개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