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힐의원] 절개 3100모 수술 후기입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수술경과일
3일
연령대
40대초
수술범위
M2
m2
안내
ssambagzi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0   담당의 홍주형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5






10년 전, 깊은 M자에 약 4000모 이상의 모수로 비절개 1차 수술을 받았으나 3~4년만에 이식모가 많이 빠짐으로써 실망감과 상처를 안고 반 포기 상태로 살다가 이번에 2차 수술을 받고 후기를 남겨봅니다.

대다모를 통해 수술 전 4~5군데 유명 병원 상담을 받았는데 대량으로 비절개를 이미 한번 했던 터라 상담 과정에서 절개 쪽으로 마음을 잡았고 3일 전 모힐의원에서 수술을 받았습니다.
병원 결정에 있어서 절개법이 처음이다 보니 수술 후 상처 부위가 많이 걱정되었는데 특수봉합법(2중 봉합) 후기가 저의 마음을 움직였고 또한 헤어라인이 자연스러워서 남자분들 뿐만 아니라 여성분 후기가  많다는 점이 병원을 결정하게 된  이유였습니다.
물론 요즘 수술법이나 디자인이 상향평준화 되어 거의 차이가 없고 개인 선택 문제라 수술 일정이 잘 맞는 곳에서 해도 별 상관 없다는 것을 여러 병원을 검색하고 상담하는 과정에서 알고 있었지만 개인적으로 2차 였고 뒷머리 가용범위도 거의 없는 상태라 이것저것 따져보고 내 마음 가는대로 해서 후회를 남기고 싶지 않았다는 것이 더 맞겠네요.

그렇게 맞이 한 당일.
9시에 맞춰 병원에 도착 한 후 환복. 그런데 다른 후기와는 달리 저는 뒷머리 채취 전에 디자인을 먼저 했습니다.
그리고 뒷머리 채취. 마취 때문에 아픈 것은 전혀 없고 소리랑 살이 뜯겨나가는 느낌이 이상하면서 많이 우울했습니다.
'아아!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이 수술까지 잘 안되면 어떡하지? 등등'
그렇게 1시간이 안되서 뒷머리 부분은 끝이나고 회복실가서 전복죽 먹고 대기 후에 이식이 시작되었습니다.

 2차 수술이다보니 기존 수술부위의 살성이 다르다는 설명과 함께 신경써준다는 느낌을 받으며 수술이 진행되었습니다. 궁금한 부분 몇 가지 질문하고 원장님이 수술 진행 여부 말씀해주시는 것 이외에는 거의 대화가 없었네요. ㅋㅋ
어차피 주사위는 던져졌고 이제는 그냥 믿고 맡기는 것 밖에 남은게 없으니 뭐 할 말도 없고 그렇더라구요.
이식시간은 11시 쯤 시작해서 14시가 안되어 끝이 났습니다. 
마취 기운이 머리 쪽에 남아있어서 아픈 것 없이 운전해서 귀가 했으며 첫 날 자세가 불편해서 잠을 잘 못잤네요.

다음 날 병원 방문 후 샴푸 및 소독 받고 오늘 3일 차가 되었습니다. 수술 부위 닿지 않게 옆으로 잤더니 관자놀이 부위가 퉁퉁 부어서 얼음찜질하고 후기 쓰는 중입니다.

앞으로 관리 열심히 해서 후기 계속 올리겠습니다.
제가 다른 후기를 통해 도움을 많이 받은 만큼 제 후기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첫 후기를 마칩니다.

모힐의원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020-02-22 (토) 19:54 1개월전
2020-02-23 (일) 19:20 1개월전
2020-02-24 (월) 10:03 1개월전
2020-02-24 (월) 17:31 1개월전
2020-02-27 (목) 22:27 1개월전
     
     
작성자
2020-02-28 (금) 21:59 1개월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