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플러스성형외과] 1일차 밀도 어때보이나요??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000모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1
m1
안내
탈모훠이훠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14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모플러스성형외과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020-04-19 (일) 01:16 2개월전
1개짜리가 거의 없네요~ 직후 밀도 좋습니다 측면도 하신 것 같은데 3000모 좀 더 들어간듯하네요 후기보면 엠자만 하시는분들이 젤 부럽습니다
     
     
작성자
2020-04-19 (일) 01:23 2개월전
[@신사의매너] 오 그래보이나요?? 정말 감사합니당 ㅠㅠ 지금 모바일로올려서 사진이 깨끗하지 못한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근데 측면은 살짝 부족한거같아 걱정이네요 제발 이대로 잘자랐음 좋겠네요
          
          
2020-04-19 (일) 01:33 2개월전
[@탈모훠이훠이] 엠자는 민바닥이라 빼곡히 심은것 같고 측면은 기존모 살리고 심었을겁니다 다른후기들 봐도 측면은 빼곡하지 않죠 탈모훠이훠이님 같은 경우엔  엠자쪽 밀도가 너무좋아서 측면이 떨어져보이는 효과인듯합니다 잘자랄거예요~
               
               
작성자
2020-04-19 (일) 07:50 2개월전
[@신사의매너] 그런가요??ㅜㅠ그럼 부디 이대로만 잘 자라줬음 좋겠네용..ㅠㅠ 빠질까봐 겁나네요 ㅠ
2020-04-19 (일) 01:38 2개월전
밀도 촘촘하니 딱 좋네요! 혹시 견적 어떻게 받으셨는지 공유가능할까요?
2020-04-19 (일) 10:20 2개월전
저도 모플러스에서했습니다 제정보눌러보시면아시겠지만 만족하구있구요 모플러스는 실패는없는것같습니다 다른후기들봐도
2020-04-19 (일) 17:00 2개월전
좀더 안쪽까지 꼼꼼하게 심어줘도 됐을것같은데 살짝아쉽네요 ㅠ
     
     
작성자
2020-04-19 (일) 17:02 2개월전
[@득모하자아]  옆쪽이 좀 그렇지요?? 왼쪽은 괜찮은데 오른쪽이 좀 비어보이네요...ㅠㅠ
          
          
작성자
2020-04-19 (일) 17:03 2개월전
[@탈모훠이훠이]  걱정이되네요
2020-04-20 (월) 06:27 2개월전
한개짜리없고 거의 두 세개짜리인걸로 봐서 괜찮아보여요 ㅎ 암흑기에서만 멘붕안되시고 버티면 분명 좋으결과있을거예요
     
     
작성자
2020-04-20 (월) 08:17 2개월전
[@상디가즈아] 감사합니다 ㅠㅠ저는 몇개짜린지 잘 안보여서 그런데요 옆에랑 엠자쪽 다 두세개짜리인가요~??
          
          
2020-04-21 (화) 07:47 2개월전
[@탈모훠이훠이] 네 거의대부분이요 한개짜리면 육안으로봐도 저렇게 굵게표현안되요 저는 시력 1.5라서 잘~~보이네요ㅋㅋㅋ 잘되실거에요
2020-04-21 (화) 10:48 2개월전
밀도 좋으신데요~~ 앞으로 관리 잘하셔서 득모하세요!
     
     
작성자
2020-04-21 (화) 14:23 2개월전
[@서울88]  감사합니다~~
2020-04-23 (목) 11:21 2개월전
저는 괜찮은 것 같은데 앞으로 더 관리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0-06-22 (월) 00:31 18일전
궁금한게 있는데여 뒷머리 모낭채취하면 더이상 안나는건가여?
뒷머리 뽑으면 휭해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