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토평가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재성] 비절개 수술로 바람을 이겨낼 수 있게 될 것 같습니다 ^-^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600모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1,M2
m1 m2
안내
바람이무서운배지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614   담당의 모재성 수술비 3등급이상 회원에게 공개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모재성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020-06-02 (화) 16:53 1개월전
비절개로 하신거예요 고생하셨겠어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께요
     
     
작성자
2020-06-02 (화) 22:07 1개월전
[@이댕댕군] 감사합니다ㅎㅎ
2020-06-02 (화) 20:24 1개월전
수술 잘되신것같아요. 고생하셨네요~득모하세요. 비용은 어느정도인가요?
     
     
작성자
2020-06-02 (화) 22:08 1개월전
[@샴푸요정] 비용은 제목 밑 정보란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2020-06-02 (화) 22:50 1개월전
정말 고생하셨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2020-06-03 (수) 07:58 1개월전
[@풀로부처바] 감사합니다ㅎㅎ 생각보다 통증이 있긴 하네요..
2020-06-03 (수) 11:26 1개월전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득모에요!
     
     
작성자
2020-06-05 (금) 04:37 1개월전
[@괌바라기] 감사합니다ㅎㅎ우리모두 득모해요ㅠㅠ
2020-06-03 (수) 12:23 1개월전
축하해요. 정보 공부하고 가요.
     
     
작성자
2020-06-05 (금) 04:37 1개월전
[@샴푸요정] 감사해요ㅎㅎ
2020-06-03 (수) 17:11 1개월전
촘촘하게 잘되신 듯 합니다 득모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2020-06-05 (금) 04:38 1개월전
[@깜장장미] 우리모두 득모!!
2020-06-03 (수) 17:26 1개월전
촘촘하게 심어진거 같네요. 뒷머리는 어떠신가요? 생활하는데 불편한거 없으신가요??
     
     
작성자
2020-06-05 (금) 04:39 1개월전
[@슬로피] 2~3일차까지는 뒷머리에서 피도 나도 헬멧 쓴 느낌이라 잠도 잘 안와요ㅠ 근데 일상생활에는 큰 지장이 없습니다! 닿으면아파요ㅜ
2020-06-04 (목) 16:45 1개월전
어후...고생많으셨네요. 이제 좋은일만 있겟습니다. 득모하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2020-06-05 (금) 04:39 1개월전
[@노털스] 감사합니다ㅎㅎ 관리잘해보게요
2020-06-04 (목) 17:29 1개월전
잘되신 것 같아요. 곧 경과체크하러 가는데 떨리네요 득모하세요.
     
     
작성자
2020-06-05 (금) 04:39 1개월전
[@돼지빵] 좋은 결과가 있으시길 바랍니다ㅎㅎ
2020-06-04 (목) 17:34 1개월전
득모하시기 바랍니다 ㅎㅎ
     
     
작성자
2020-06-05 (금) 04:40 1개월전
[@Aakq] 득모화이팅입니다!ㅋㅋ
2020-06-05 (금) 16:59 1개월전
관리잘하시고 득모하시길 바라요
2020-06-05 (금) 21:24 1개월전
후련하시겠어요.
2020-06-05 (금) 21:26 1개월전
정말생생한 비절개 수술사진
이네여
후련하시겠네요..
2020-06-06 (토) 12:17 1개월전
고생하셨습니다 득모하세요!
2020-06-06 (토) 15:00 1개월전
고생하셨습니다 저도 빨리 하고 싶네요
2020-06-12 (금) 21:24 27일전
정말잘되신듯하네요 밀도가 굿이에요 더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봅니다
2020-06-15 (월) 18:30 25일전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득모하시길..
2020-06-19 (금) 04:15 21일전
축하드려요 득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