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두드림 성형외과> M자 절개모발이식 4300모 11개월차 후기 올려봅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4300모
(2150모낭)
수술경과일
330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D형
<모발이식 전인 2018년>
<모발이식 결심하게 된 2019년>
<모발이식 후 10개월 차>
<모발이식 후 11개월 차>
예전에 비해서 많이 자연스러워졌죠? 전후 사진을 주변인에게 보여주면 다들 놀랩니다.
수술할 때 원장님이 "머리카락이 워낙 가늘고 범위도 넓어서 한 번에 다 커버되긴 힘들겠지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셔서 마음의 준비는 하고 있었습니다.
미용실 가는 곳마다도 저보고 성인 머리카락 치고는 너무 가늘다고 하더라구요.
2019년 12월의 불안했던 마음을 떨치고, 현재 11개월차.
정말 많이 좋아졌습니다. 조금 부족한 부분은 1년차 점검받고 상담받아서 2차 밀도보강 생각하고 있습니다.
약은 프로스카 1/4 잘라서 하루도 안빼놓고 먹었습니다.
미녹시딜 액체형 쓰다가 간지럼증과 염증생겨서 끊고, 폼으로 된 로게인 썻더니 가려움증 전혀 없어서
로게인으로 바꾼지 이제 두 달 좀 넘었습니다.
마흔이 넘은 아재에게 희망을 주셨죠.
[이 게시물은 대다모님에 의해 2020-07-16 18:33:38 모발이식FORUM에서 이동 됨]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1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977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