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TEPE 모발이식센타 현재 27일째) 완전 재미있어요^^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8300모
(4150모낭)
수술경과일
27일
연령대
비공개
수술범위
A형
<수술 직후 사진과 27일째인 오늘 모습>
<안 빠진 이식모 + 자라나는 새 머리카락 + 아직 나오지 않고 숨은 머리카락>
<이제 자라나는 새순(머리카락)>
요즘 저는 사진기 가지고 제 머리 찍느라 너무 재미있어요.
사람들 말이 아이를 낳으면 첫째보다 둘째가 더 예쁘다고 하더니 저는 1차수술을 한번 해 보고 머리카락이 자라는 것을 지켜봤었던터라 이번 2차 해외수술 후인 지금은 매일매일 제 머리카락이 어떻게 되 가는지 지켜보면서 살아요^^ 어떤 분들은 3개월동안은 봐도 속상하니깐 거울도 보지 말고 지내라하지만 저는 매일 거울보니깐 너무 재미있네요^^
완전 재미 있어요. 이놈들은 먹을 것을 안줘도 자라네요? ㅎㅎ
이제 수술 27일째인데 매일 무대에서 쇼 하듯이 사람들 앞에서 망사모자 쓰고 다쳐서 연고치료중이라 말하면서 완전 극비로 머리카락 재배중(?)입니다.
이놈들 잘 길러서 나중 5cm 정도 자라면 완전 예뻐해주려고요^^
다른 분들 1년 넘어서 머리 기르신 모습 보면 쬐끔 부럽기는 한데
다 키운 머리카락보다 아직 나오지는 않았지만 빼꼼이 고개를 내밀고 나올 머리카락들을 기다리는 마음과
나왔어도 아직 다 자라지 않은 새끼 머리카락들을 돌보는 마음도 참 기쁘고 좋고 매일매일 사는 보람이 느껴지는 것 같네요.
그리고 가끔 꼬부라진 곱슬머리카락들도 보이지만 걱정 하나도 안해요. 그것들은 제 경험상 1년 안에 다 바르게 자랄테니깐요.
이놈들 자라는 게 꼭 사람같아요.^^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24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