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헤어라인 이식 일주일차 ~ 수술후기 및 밀도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960모
(1480모낭)
수술경과일
7일
연령대
50대초
수술범위
M1형
5월 29일날 헤어라인 이식을 했습니다. 지방에서 올라와서 새벽 4시부터 움직여서 10시에 과장님. 헤어라인 모양 만드시고 원장님이 또 한번 더 확인해 주시더군요~ . 너무 하고 싶었던 지라. 전혀 떨림이나 두려움은 없었습니다. 제가 밀도가 원래 낮은 편이라. 이마라인 1.3정도 낮추고 m자 라인 보강해서 14480모 이식했습니다.
마취할때는 이마는 괜찮았는데..역쉬나 후두부할때는 악 하고 절로 소리가 나더군요.. 참을만한 아픔인데 소리내는게 오히려 시원할것 같아. 소리 지르면서 웃으면서 마취했습니다.
이리저리 다 하고 식사하고 나니 4시30분 정도 되었구요.. 하고나서 마취기가 남아 있어 전혀 고통은 없었고. 서울 퇴근시간이라 지하철 타고 동생집에 가서 하루 자고 다음날 병원가서 샴퓨하고 다시 집으로 내려왔습니다.
주신약 5일분 먹고. 나니. 오히려 지금 이마나 후두부가 따끔하네요... 아무래도 머리를 뽑았으니 당연한거라 생각하고 신경 안 쓰고 있습니다. 사정상 저는 9일째 딱지제거 하러 다시 서울로 갑니다.
생각했던거 비절개로 부분 삭발로 했구요. 제가 여자 컷트 머리라 줄 삭발 라인이 더 들어갈수 없어 무삭발로 도 했습니다. 정말. 수술은 부담없습니다. 현재까지는 따끔한 부분만 빼고는 그렇게 신경 쓸 부분이 없네요
혹여나.. 수술의 통증때문에 걱정하시는 분이라면 . 걱정안하시고 시술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다들 너무 친절하시고 특히 원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이식 받고 왔어요...
선배님들~ 헤어라인 이식 5일차 사진 밀도 봐주세요~ 그리고 7일차 딱지보시고 9일차 제거해도 되는지 봐주세요~ 제가 볼때는 하루가 다르게 딱지가 하얀게 일어나서 하루정도 빨리 한다고 문제는 없을듯 합니다.
모션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1400모
150일경과
40대중
M1
비절개
4000모
240일경과
비공개
M2,O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7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792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