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포토후기

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플러스성형외과] 수술 2일 후 후기입니다. 병원 결정과정 및 수술 후까지 모두 적어보겠습니다 :)

안내
Baldrya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49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3300모
수술경과일
2일
연령대
20대후
수술범위
M2
m2
만족도
5.0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하기 전 사진입니다!
<수술하기 전 사진입니다! >

수술 직후 사진입니다!
<수술 직후 사진입니다!>

토요일 수술을 했기에, 월요일에 방문하여 샴푸를 받았습니다!
<토요일 수술을 했기에, 월요일에 방문하여 샴푸를 받았습니다!>

모발 이식을 오랫동안 생각해왔던 평범한 20대 후반 남성입니다!

저는 어려서부터 머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습니다 :) 태어날 때부터 대머리 장군이라 불릴 정도로 머리가 하트 모양이었고, 중학교 때부터 머리에 관심이 많아지면서, 스타일의 한계가 있는 M자 머리를 해결하고 싶은 마음이 은연중에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

군대를 가기 전에는 여러 가지 스타일을 시도해보면서 내가 가진 것 안에서 가장 멋지게 하고 다니려 노력했지만, 군대에서 겪는 스트레스와, 매일 모자를 쓰고 일을 해야 하는 환경. 복학 후에는 펌과 염색을 반복하다 보니 두피도 약해지고 실제로 머리도 많이 안좋아졌던 것 같습니다! 그 때부터 미녹시딜도 바르고 약도 먹고 했었네요 :)

 작년에는 2개 의원을 방문했습니다! 예약금까지 걸고 수술까지 잡으려 했지만, 그 간 가보지 않았던 바버샵에서 스타일을 교정해보는 식으로 해결해보면 어떨까?라는 생각을 했었던 것 같습니다. 그렇게 한 번 갈 때마다 77,000원을 내면서도, 모발이식을 하는 것보다는 이게 훨씬 낫지!라는 생각이었습니다 ㅎㅎ 실제로 스타일도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서 자신감을 가지고 여러가지 도전들을 했던 것 같습니다. 압구정에서 훌륭하고 매너도 좋으신 바버분을 만나서 큰 고민 없이 지낼 수 있었네요!

 다만, M자이다 보니 할 수 있는 머리의 한계가 있다는 것이 1년 만에 느껴졌습니다. 제가 함께하는 바버 선생님의 실력은 더 폭이 넓은데, 제 모발의 한계로 인해 그 분의 실력을 온전히 담아내지 못한다는 것이 속상하더라구요.  남은 시간들, 젊을 때 정말 다양한 스타일을 해보고, 또한 머리에 들어가는 신경과 스트레스를 일과 관계에 쏟으면 훨씬 더 건강하고 수월하게 사회 생활을 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 누구도 저에게 머리 숱이 없다, 네가 모발이식을 왜 하냐, 나는 너를 보면서 그런 생각을 한 적이 없다라고 해도, 제 스스로 컴플렉스 극복에 대한 욕망과 멋에 대한 생각으로 하게 되었습니다!



 여러 병원들을 다녔습니다.

1. ㅁㅅ
2. ㅁㅈㄹ
3. ㅁㅅㅇ 종로
4. ㅁㅈㅅ
5. ㅊㄷㅌ
6. 모플러스




저는 실장님들과 원장님들을 만나면 재미있게 이야기를 하고 싶고, 솔직하게 제 고민들을 털어놓는 스타일이어서 돌아다니는 것이 귀찮기도 했지만 나름 또 재미있게 다녔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실장님들, 원장님들 스타일이 다 달라서 비교가 확실하게 될 수 있었더라구요! 제가 병원을 골랐던 기준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① ★★★★★ 각 의원에서 실패 후기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였습니다. 모플러스는 실패 사례를 본 적이 없었습니다.

② ★★★★디자인을 봤습니다. 후기 중에 자신이 속한 나이대의 비교군이 충분한지 알아보았습니다. 4-50대가 많은 병원이 있고 2-30대가 많은 병원이 있더라구요. 모플러스에는 제 나이 또래의 후기가 많았고 디자인도 딱 제가 원하는 부분이어서 좋았습니다.

③ 영업성 멘트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하였습니다.
 제가 극도로 싫어했던 멘트는 "당일 예약을 걸면 10% 할인해주겠다"였습니다. 환자 입장에서는 여러 병원들을 다녀보면서 비교해보는 것이 당연한 것입니다. 제가 사업을 하는 입장이고 고객의 자유로운 선택과 충분한 비교 후 최적의 선택을 하는 고객 주도성을 존중하는 입장이기 때문에 이런 제도는 절대 있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그 병원이 좋다 해도, 비교를 한 후에 돌아올 경우에 10%를 호구 당하는 기분이 들거든요. 자신이 없어 보이고 오만하다고까지 생각하여 패스했습니다. 사람의 모낭이 걸린 일이고 삶이 걸린 일인데 그렇게 해서 쓰나요 ㅎㅎ

④ 모발이식을 하면 인생이 달라진다는 병원은 걸렀습니다.
 모발이식을 하면 인생이 달라질 수 있지요. 그렇지만 그렇다고 또 너무 큰 기대를 할 시술도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실패 확률도 꽤나 있고 재수술을 하는 사람들도 많은 만큼, 모발이식을 만병통치약처럼 이야기 하는 병원은 걸렀습니다.

⑤ ★★★ 상담을 다닐 때마다, 이전에 상담 받은 경력을 말했습니다. 그리고 실장님들께 그 병원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솔직하게 물어봤습니다. 거기서 얻을 수 있는 정보들이 많았습니다. 처음에 병원들을 서치할 때는, 아는게 하나도 없으니 좋은 사진들만 보고 싶어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좋은 정보만 찾게 됩니다. 그렇지만 다른 병원의 시선에서, 부정적인 코멘트를 듣고 나니 실제로 실패 후기들을 많이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이 과정을 통해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1) 원장님께서 하루에 수술을 몇 차례 하시는지 알아봐야 한다.
(2) 모낭 분리를 제외한 실제로 이식하는 과정에서 간호사가 개입을 하는지 알아봐야 한다.
(3) 실패 후기가 있는지 알아봐야 한다.
(4) 동반 탈락으로 인한 실패 사례를 특히 주의해서 봐야 한다.
(5) 이식 과정이 과격한지 아닌지 봐야 한다. (수술 후 피딱지의 형태)
(6) 수술 후에는 왠만하면 호텔과 도시락을 제공해주기 때문에 이 부분에 괜히 감동 받지 말 것.

 생각보다 많은 인사이트와 필터링 기준들을 얻으실 수 있으니, 많은 의원을 다녀보시고, 실제 시장에 몸 담고 있는 분들의 말들에 귀기울여 볼 필요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제가 배운 것보다 더 많은 것들을 여러분들은 배우실 수 있을겁니다!


 
 어찌됐건, 아무것도 모른 채로 시작을 했는데, 돌아다니다 보니 평균 가격선과 각 병원에서 영업하는 방식들이 다 보이더라구요. 또 다니다보니 그 동안에는 눈에 띄지 않았던 병원도 보이구요. 저는 딱 ㅊㄷㅌ까지 가고나서 모플러스를 대다모를 통해 보게 되었습니다. 그 전에는 다른 병원들의 규모가 워낙 크다보니 눈에 들어오지 않았는데, 막상 이미 가 본 곳들을 다 거르고 나니 모플러스가 보이더라구요. 진주를 찾은 기분이었습니다. 만약 다른 병원에 먼저 예약금 걸었으면 분명히 후회했을거에요.  디자인도 너무 이뻤고, 실패 후기도 없어서 바로 예약을 잡아 들어갔습니다.




 여러가지 디테일에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① ★★ 첫 만남에서 원장님께서, 당연히 변화가 있겠지만, 인생 역전 수준의 기대를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이야기 해주셨고, 다른 의원에 비해 솔직한 말이 참 좋았습니다. 이 전 수술을 받으신 분들의 결과가 좋기도 한데 이 말까지 들으니 더 신뢰가 갔습니다.

② ★모발이식 추가 AS에 대해 다른 병원은 정책들이 애매했습니다. 어디까지 A/S를 받을 수 있는지, 그 기준은 무엇인지 애매해서, 분명히 수술 이후에 난리를 한 번 쳐야 가능한건가? 싶었습니다. 그런데 모플러스는 자신이 이식 받은 모발의 최대 20%까지를 무조건 A/S (물론, 이식 받은 부위에 한해서만)가 들어간다고 하니, 만약 생착이 잘 되지 않는다고 해도 후처리가 깔끔할거라 생각했습니다.

③ ★실장님과 상담을 통해서, 상담 태도가 노련해 보이셨고, 무엇보다도 모발들을 "애기"라고 말씀하신 것에서, 아, 환자의 모발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예약금을 걸고 바로 수술을 진행하였습니다.



(1) 마취 : 국소마취


(2) 수술 방법 : 비절개 - 3300모 (실제로는 3700모)


(3) 수술실 내 CCTV 여부 및 사진 전송 여부 : OK
      - 자료 요구에 있어서 오픈 되어 있습니다.
      - 이 부분은 법적으로 주지 않는 것 자체가 불법이기 때문에 다른 병원들도 해주실 겁니다!

(4) 수술 통증 정도

 : 마취가 가장 아팠습니다. 그런데 그 강도는, 소리 지를 정도는 아닙니다 ㅋㅋ 왠만하면 다 견디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저는 수면 마취에 대해 주변 수술 유경험자들에게서, 안하면 최대한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기 때문에 국소 마취로 진행했습니다.

 : 모발을 후두부에서 채취할 때는 실제로 고통은 거의 없었지만, 중간 중간 마취가 덜 된 부분이 있었습니다. 살짝 소름이 돋는데, 그 때마다 마취를 추가적으로 해달라 해주시면 선생님께서 미안하다고 하시면서 해주셨습니다. 사실 그 마저도 그렇게 아프진 않았습니다. 무서울 뿐이죠 ㅎㅎ

 : 모발을 심을 때는 고통이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채취 시에는 드릴 소리가 조금 들려서 무섭기도 한데 심을 때는 그마저도 없어서 편하게 쉬다 왔습니다.

 : 땀이 나는 운동을 못하는 것이 가장 큰 스트레스입니다.


(5) 수술 후

: 주변 호텔을 잡아주셔서 잘 묵을 수 있었습니다.

: 호텔의 퀄리티는, 사실상 중급 모텔 정도이기 때문에 너무 좋은 호텔은 기대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사비로 하루를 더 연장해서 호캉스를 생각하며 묵었는데, 사실상 호캉스를 할 만한 시설은 아니어서 둘 째 날에는 집에 갔어도 괜찮았겠다 싶었습니다. 그럼에도 수술 당일에는 호텔에 묵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6) 수술 후 불편한 점

: 사회 생활이 조금 어려웠습니다 ㅎㅎ 6개월 뒤에 직장에 복귀해야 하기 때문에 지금을 시기로 잡았는데, 또 지금 꼭 해야 하는 업무들이 있어서 외출을 할 일이 있었습니다. 여름에 비니를 쓰고 다니는 것이 쉽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 첫 3일 정도는 뒤통수가 아파서 옆으로 잤습니다. 그 마저도 최대한 다른 부위들이 쓸리지 않게 포즈를 잡다보니 자고 일어나서 개운함을 느꼈던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뒤통수의 지혈을 위해 정자세로 누워 자는 것이 좋다고 하셨는데, 저는 소름돋아서 그렇게는 못하겠더라구요.


(7) 주변 사람들의 반응

: 비니를 쓰고 다니니, 멋 부리는 줄 알았다고만 말씀하시지 누구도 "여름에 비니 왜 써?"라고 하신 분이 없었습니다.

: 모발이식을 했다고 이야기 하니, 많이 스트레스 받았구나 ㅎㅎ 잘했어 라는 반응을 많이 들었습니다.

: 도리어 자신이 경험하는 불편함을 당당하게 자기가 번 돈으로 해결하려고 하는 모습을 멋지게 봐주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8) 앞으로의 기대 & 생각들

: 암흑기가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1주가 지나니 뒤통수의 딱지도 많이 떨어지고 심은 부위에서도 머리가 많이 자라고 있는데, 사실 이식 부위를 조심스럽게 다루고 1시간 마다 스프레이를 뿌려주는 것이 귀찮은 일이기 때문에 차라리 암흑기가 더 낫겠다 싶습니다.

: 막상 수술을 하고나니 뒤통수 흉터가 걱정이 되더라구요. 그런데 1주일 정도 지나니까 흉터가 그렇게 티가 나지 않을 것 같고, 바버샵 스타일을 추후에 하더라도 3~4mm로 자르지 않는 이상 티가 안날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 부분 삭발이 아니라 뒷통수 전체 삭발을 하고 수술을 한 게 잘 한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부분 삭발을 하면 좁은 부분에서 많은 모낭을 뽑아야 하기 때문에 흉터가 집중될 것이라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 바로 사회 생활을 복귀해야 하시는 분들이라면, 남들이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너무 고민하지 마시고, 투블럭 삭발 후 당당하게 비니를 쓰고 모발이식 여부를 밝히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생각보다 주변 사람들이 신경을 쓰지 않더라구요.

: 수술이 정말 잘 되어야 하겠지만, 이미 병원 측에서도 해줄 것은 다 했고, 저도 생착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기 때문에 제가 컨트롤 할 수 없는 미래의 영역은 고민하고 걱정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 저는 제가 좋은 병원과 좋은 원장님을 골랐다 생각하고, 저 또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생각하기에, 제 수술 결과는 좋을 수 밖에 없다고 믿고 있습니다.




: ★★★★★★★★★★★★★★★★★★ 무조건 발품을 많이 파셨으면 좋겠습니다. 너무 성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구요. 모발이식을 결정할 때는, 스트레스가 극도로 차 있어서 성급하게 결정하기가 쉬운데, 생각보다 주변 사람들은 기존의 우리 머리에 익숙하기 때문에 몇 일, 몇 달, 혹은 1년 이후에 수술을 한다 하더라도 인생에 큰 변화가 없는 것 같습니다. 너무 스트레스가 심하시다면, 붙임머리 혹은 바버샵에서 펌을 통해 M자 정도는 얼마든지 가릴 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그 시술들을 먼저 받으시고 충분히 최소 1달 이상은 발품을 파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입니다!

 ㄷㄴ, ㄴㅎㅇ, ㅁㅂㅊ, ㅍㅎㅇ 등등 가지 않은 곳도 많지만, 그럼에도 제가 돌아다녔던 6군데보다 적은 곳을 보고 성급히 수술을 받았다면, 다른 후기들을 보면서 후회하거나, 내가 수술 받았던 병원의 실패 후기를 보면 엄청나게 불안했을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그런 후회가 하나도 없기 때문에 솔직히 마음이 너무 너무 편합니다. 결과까지 좋으면 사실 대다모에 더이상 들어오고 싶지도 않구요.

 저 보다도 더 많은 상위권 병원들을 최대한 돌아보시고, 신생 병원이나 유명하지 않은 곳들은, 원장 이름을 보고 가는 것이 아니라면 가지 않으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자금에 부담을 느끼시면 자연스럽게 가격이 싼 곳으로 시선이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머리에 대한 스트레스는 헤어샵 시술로 약간 유예하시고 조금만 더 모아서 좋은 곳에서 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대출을 받아서 과감하게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몇 백 아끼겠다고 스트레스 받고, 실제로 경험 부족한 의사한테 수술 받느니, 조금 늦게 하더라도 확실하게 실력 있는 곳에서 좋은 느낌과 안도감을 갖고 받는 것이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너무 저렴한 곳은 위험하고 또 너무 비싼 곳은 다른 곳과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 돌아다니면서 시장 평균가격을 몸으로 느끼시면 좋겠습니다 :)


 제가 쓴 글들이, 정말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기 위해서는 결과가 좋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결과로, 앞으로 글을 써서 여러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모플러스성형외과 관련글 [더보기]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2022-08-16 (화) 21:06 1개월전
     
     
작성자
2022-08-16 (화) 21:11 1개월전
2022-08-16 (화) 22:43 1개월전
     
     
작성자
2022-08-16 (화) 22:45 1개월전
2022-08-16 (화) 23:23 1개월전
     
     
작성자
2022-08-17 (수) 13:09 1개월전
2022-08-17 (수) 10:19 1개월전
     
     
작성자
2022-08-17 (수) 13:10 1개월전
2022-08-17 (수) 10:50 1개월전
     
     
작성자
2022-08-17 (수) 13:10 1개월전
2022-08-17 (수) 11:34 1개월전
     
     
작성자
2022-08-17 (수) 13:11 1개월전
2022-08-18 (목) 09:44 1개월전
     
     
작성자
2022-08-18 (목) 15:44 1개월전
2022-08-19 (금) 18:22 1개월전
     
     
작성자
2022-08-19 (금) 18:36 1개월전
2022-08-20 (토) 01:17 1개월전
     
     
작성자
2022-08-27 (토) 22:30 30일전
2022-08-31 (수) 13:17 27일전
[광주 압구정모비앙의원] 광주 압구정모비앙의원 3500모 비절개
3
벌써 1년이 지났다니 정말 시간이 빠르게 지난거 같습니다. 하기전 고민도 참 많이하고 의심도 많았지만, 현재 대만족입니다. 강추입니다. 여기저기 찾아보시면 고민만 되니 직접와서 상담후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최현용 원장님 정말 친절하게 수술 관리 정말 감사드립니다. 고민하지 마시고 무조건 하시는거 강추합니다!!!
[모아트] 모아트 모발이식 수술당일
1
 마취가 잘 안 먹는 타입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많이 아팠습니다 그래도 결과만 좋다면 잠깐이라는 생각에 버텼습니다 오전에 왼쪽하고, 오후에 오른쪽하고 붕대 감고 마무리 했습니다 사진은 점심시간에 찍어서 왼쪽만 나왔네요 
[모디헤어플란트의원] 헤어라인2500모 4달 다되어가네요 후기입니다.
4
안녕하세요 헤어라인 2500모 + 애교500 줄삭 하고나서 2주차 후기를 올릴때는 정신 없기도 했고 마음이 들떠있었는데 지금은 딱 4달 다되가는데 조금은 차분해 졌네요. 까슬까슬 했을때는 조금 이질감이 많이 들었지만 지금은 조금 낫긴 하네요 ..ㅋㅋ 제가 생각 했던 것 보다 자라는 속도가 그렇게 빠르진 않은 것 같아요 사실 마음이 급한건지 ㅎ 뭐 개인에 따라서 머리가 자라는건 차이가 있기도 하구 저는 매일매일 들여다 보니까 더 그런 것 같기는 합니다 아직은 암흑기라 생각을 하는데 암흑기 잘 보내는 꿀팁 있으시면 같이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저는 3주쯤부터 지난달 까지는 머리가 조금 빠지는 편이였다가 8월부터는 빠지는게 눈에 띄게 줄긴 했거든요. 그리고 또 사진찍고 세삼 깨달았는데 헤어라인 교정이랑 애교머리 까지 하니까 확실히 얼굴이 작아보이긴 하는 것 같아요. 얼굴 전체 면적 자체가 줄어드니까 당연한 말이긴 한데 그래두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까 더 와 닿네요 많은 분들이 참고 되셨으면 좋겠구요~~아직 망설이시는 분들 있으면 한달이라도 빨리 하시길 추천드릴게요 ~ 감사합니다
[모엠의원] 모엠의원 이식 후 17일차 후기
6
2주 이후 부터는 이식받은 부분에도 샴푸를 꼼꼼하게 하면서 혹시 발생할지 모르는 모낭염,뾰루지를 예방하는것 말고는 크케 신경쓸게 없을 것 같습니다 디자인은 만족스럽고, 밀도는 앞으로 경과를 좀 더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이 시기에 이식모 생착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가 있으시면 댓글로 전수 부탁드리겠습니다
[디에이성형외과] 올빽머리하고싶어서 헤어라인 모발이식했어요!
10
머리 숱이 적은 편은 아닌데 이마 앞 부분이 유난히 커 보였고 특히 이마 중앙에 제비꼬리 같이 튀어나온 헤어때문에 양쪽이마가 비대칭으로 보이는 것 때문에 사진을 찍으면 얼굴이 양쪽 얼굴이 너무 다르게 나와서 고민였어요 올빽머리도 하고 싶고... 특히 이마쪽 헤어라인에 대한 스트레스를 조금이라도 덜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다가 헤어라인 모발이식을 알게되서 찾아보다가 상담하고 정신차려보니 수술 후 2달이 되어 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어있는 부분은 최대한 채워서 제비꼬리 때문에 달라보이는 밸런스를 최대한 맞추는 게 주 목적였고 물론 이식과 생착이 잘 되서~ 당당하게 올빽 머리를 할 수 있는 때가..저의 최종 목표이긴 합니다 ㅋㅋㅋ 절개로 2000모 정도 이식받았고 가장 힘들었던 부분은 역시나...수술대에 눕는게? ㅋ 가장 두려웠어요 그 후엔 이미 수술했던터라 ㅋㅋ 몸이 조금 불편해도 ㅋㅋ참고 잘 버티게 되더라고요~ 병원에서 수술 후 집에서 할 수 있는 케어랑 지문샴푸 방법 같은것도 잘 알려줘서 처음에는 어떻게 하나...솜털 만지듯이 조심조심했는데 하다 보니 요령이 생기더라고요 수술하고나서 커뮤니티에 올라오는 후기같은걸 어쩔 수 없이 찾아보게 되는데 다른분들은 수술 후기 보면 모낭염 때문에 고생했다는 분들이 꽤 있는것 같건데 다행이 전 그런 증상이 없었고, 후두부 절개 부위도 실밥 풀고 잘 아물었네요 ㅎ 지금 2달 넘짓 된 상태인데 이식된 모가 점점 자라는게 보이고 약간 멀리서 보면 어둡게 두피문신한것 처럼 보이기도 해서 수술 전에는 가리기만 바빴었는데,지금은 살짝 살짝 보이게끔 ㅋㅋ 하고있어요 올빼검리도 하고~ 가르마도 마음대로 타고 다닐 수 있을 때까지 최대한 케어에 집즁 집즁~!
[모재성] 수술 8개월 경과되었습니다.
6
어느듯 8개월이 넘었습니다. 지금은 이식한곳에 길이도 많이 길어져서 자연스러워졌습니다. 저는 요정도 스타일로 계속 유지해도 될만큼 만족스럽게 지내고 있습니다. 확실히 이마라인이 있어서 바람이 불어도 특별한 신경안써도 되고, 만족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강추 합니다.
[뉴헤어] 뉴헤어 헤어라인 모발이식 1년차 후기❤️
안녕하세요~~~ 벌써 헤어라인 모발이식 한지도 1년이 됐네요 ㅋㅋ 처음 수술했을땐 빨리 시간이 가길 바랬는데 이것저것 하고 살다보니 벌써 1년이..ㅋㅋ 다른 수술들에 비해서 오래 기다려야 하는 수술이라 다들 많이 힘드실텐데 모두 응원할게요. 수술 후에 곱슬기가 조금 있어서 스트레이트 펌 했더니 짝 펴지고 너무 좋아요! 이식 후에 머리가 빠졌다는 후기들도 있어서 초반에는 걱정 많았는데 건강하게 잘 유지되고 있어요 요즘 바람이 많이 불어서 머리카락이 날리는데 예전같았으면 계속 손으로 가렸을거예요 ㅋㅋㅋ지금은 위풍당당..ㅋㅋ 요즘은 모발이식을 하는 전문 병원들도 많은데 저는 뉴헤어를 선택하길 정말 잘한 것 같아요 이번에 1년 경과보러 오랜만에 병원 다녀왔는데 방문할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원장님도 항상 꼼꼼하게 진료봐주시고 병원 분들 정말 친절하세요 감사합니다???? 모발이식이 하고나면 만족도가 최상이라고 들었는데 왜 다들 그런말 하는지 체감하고 있어요~ 얼굴도 작아 보이고 아주 좋아요ㅋㅋㅋ 이미 1년이나 되어서 자리는 다 잡았다고 할 수 있지만 다른 변화가 있다면 또 후기 남겨보도록 할게요. 헤어라인 모발이식 완전 추천입니다!
[대전 모담] [대전모담] 헤어라인 옆 모발이식 후기 올려봅니다
20
안녕하세요. 헤어라인 엠자랑 관자놀이 때문에 모발이식 한지 9개월 정도 되었는데요 경과까지 다 보고 왔습니다. 원래 관자놀이 스트레스가 너무 심했어서 하게 되었는데 저는 만족합미다. 근데 제가 관자놀이에만 집중해서 그런가.. ㅋㅋ 제 눈에는 그것만 계속 보여서요,, 전체적으로는 어떤가요?
[JP모발이식] 오늘 실밥 풀었습니다
38
오늘 드뎌 실밥을  풀었습니다 이제 뒷머리 간지러움은 사라진것 같고 앞머리는 행한게 다세 원상복귀 되는것 같습니다 앞으로 3개월 뒤가 궁금하네요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정수리 3500모 비절개 모발이식
1
최근 몇 년사이 급격하게 정수리 머리가 빠져 버렸습니다. 늦게나마 약도 먹기 시작했고 가발과 모발이식을 고민하다 모발이식하기로 마음먹고 다른분들 후기 보면서 병원 알아보고 몇군데 상담끝에 비절개 3500모 이식 받았습니다. 절개가 비용은 저렴하지만 회복기간이 아무래도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에 회복기간 빠르고 2차를 생각할 수 있는 비절개로 수술받았습니다. 여러 병원 상담을 받았고 절개, 비절개 모두 가능한 한나이브에서 수술을 받았는데요 탈모 부위가 넓어 우선 3500모 이식하는것으로 결정하고 수술받았습니다. 빽빽한거보다 넓은 부위를 가렸으면 했고 디자인 만족합니다. 최대한 많은 모발이 있는 모낭을 채취해서 심는 과정이 있었고 기존모들 피해 안주기 위한 약간의 고난이도? 수술을 예상했었습니다 수술은 5시간 정도 걸린 것 같고 통증은 생각보다 너무 없습니다. 그냥 마취때 따끔한 느낌만 있고 수술하는 동안은 마취가 잘돼서 아픔이 없습니다. 수술 후 서서히 마취가 풀리면서 이식부위보다는 채취부위가 좀더 뻐근한 느낌이듭니다. 처방받은 약 잘 챙겨 먹고 있습니다. 모발이식 생각 중이신 분들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포헤어] 부산모발이식 포헤어 박상건 원장님께 M자탈모 심고 왔어요
11
안녕하세요 부산 포헤어점에서 무삭발로 모발이식 진행하고서 3주차 접어들었습니다! 사는 지역이 부산이라서 서울로 모발이식 하러 가야되나 처음에 알아보다가 후기 찾아보니까 부산도 유명한곳이 있어서 다행히 포헤어 알게 되어서 여기로 결정했습니다!ㅎㅎ 상담때 원장님께서 설명도 친절하게 잘해주시고 1일 1수술이라고 하고 무엇보다 자신감이 있어보이셔서 결정하게 되었고 수술당일에도 넷플릭스 보면서 수술 받았어요~~ 무삭발이라서 그런지 머리 내리면 티도 안나고 직장 다니는데도 큰 불편함없이 출근하고 있습니다 수술하고서 끝이 아니라 관리도 수술만큼 중요하다고 해서 병원에서 알려주신대로 열심히 실천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좀 더 자라면 후기 남기러 또 오도록 하겠습니다!
[모든모의원] 20대 중반 비절개 1400모낭 2주차 후기입니다.
36
안녕하세요. 20대 초~중반 남성입니다. 아버지쪽은 전부 탈모를 앓고있어서 대략 21~22살때부터 관리를 시작했었습니다. (진행이 안되었을때에도 예방차원에서 약은 먹었습니다.) 선천적으로 이마 라인이 m자였는데, 군 제대후 조금은 파인 면적이 늘어난것같아 지체없이 모발이식을 결정했습니다. 1400모낭을 이식받았고, 비절개였습니다. 사족이 길었는데, 바로 후기 보여드리겠습니다.
[글로웰의원] 절개 5000모+두피문신 1년차 후기
7
글로웰의원에서 두피문신, 절개5000모 모발이식 받은지 1년차 후기입니다 수술 받기 전 사진을 보시다시피 저는 심한 M자 탈모였습니다. 이마 까는건 당연히 상상도 못했구요 더워도 항상 앞머리를 내리고 다녔습니다 샤워하면서 거울 볼 때 마다 스트레스를 너무 받아서 머리 감는것도 너무 스트레스였습니다… 그래서 더 늦기전에 모발이식 받기로 결심하게 됐고, 여러 병원을 다니면서 상담도 진짜 많이 받았는데.. 이것 저것 다 따져보면서 최종적으로 글로웰로 선택하게 됐습니다. 글로웰로 선택하게 된 이유는 조성민 원장님이 경력도 엄청 오래되셨고, 저보다 훨씬 탈모가 심한 분들도 수술 잘 된 후기들이 많이 보여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당시 상담하면서 저에게 최대한 맞는 수술방법을 제시해 주셨는데, 그게 모발이식과 두피문신을 병행해서 하는 끝장이식 이었습니다. 1년이 지난 지금 결과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자연스럽게 비어있던 부분이 너무 잘 채워졌고 넓어보이던 이마도 한층 줄어든 느낌이 확 들고 정말 만족스러운 수술결과를 얻었습니다 이제 이마 까고 다니는게 전혀 부끄럽지도 않고 원하는 스타일링도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모발이식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저는 정말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저처럼 병원 선택 잘 하셔서 좋은 결과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부산 포뮬라모발이식센터] 절개 총 3050모 포뮬라모발이식센터 수술 후 9일차 후기입니다
6
사진을 보시다시피 전 M자 탈모가 너무 심하게 진행되어 이 부분을 메우고자 모발이식을 하게 되었구요 탈모약이나 시술은 따로 받아본 적은 없습니다 수술 후 아무래도 티가 덜 났으면 싶어서 무삭발비절개로 하려고 하는데 비절개 중에 무삭발이다보니 비용부담이 제 사정상 만만치 않아서 절개로 총 3050모로 정화순 원장님께 수술을 받았습니다 모발이식을 하기 전에 후기들을 찾아보고 어느 병원을 고를지 참 고민이 많이 됐는데 여기 포뮬라 모발이식병원이 후기가 괜찮을 뿐만 아니라 만족도도 상당한 것 같아서 이곳으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수술한 지 얼마 안됐지만, 디자인이나 밀도 같은 것도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나와서 만족합니다 혹시 여러분들도 모발이식 하시게 되면 이 선생님을 추천드려요  되게 친절하시고 수술 실력도 좋은 것 같네요 현재는 9일차인데 절개로 진행해도 제가 생각했던 것만큼 수술 후 통증이나 흉터등도 나쁘지 않았던 것 같아요 전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질질 끄는 것보다 모발이식술을 바로 진행하는 게 효율적이고 더 좋은 것 같네요 다들 모발이식 여기 한번 가보세요!
[모모성형외과의원] M자 비절개 3800모 모발이식 수술 당일 후기입니다.
2
안녕하세요 대다모 선배님들 저는 20살인 어린 나이부터 유전으로 인해 급격하게 M자 탈모가 진행 되었습니다. 어린 나이에 M자 탈모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인지했지만 극심한 스트레스과 함께 나 자신이 탈모라는 사실을 몇 년 동안 외면하고 방치하다가 위에 사진과 같이 M자가 심한 상태에서 본격적으로 약을 복용하고 관리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과거로 돌아간다면 발견과 동시에 망설이지 않고 병원을 찾아갔을텐데 이건 지금도 너무 후회가 되네요. M자탈모가 많이 진행된 상태라 평생 모자만 쓰고 다닐 수는 없어서 수술 밖에는 방법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고 군대를 갔다온 후에 제대로 관리해보고자 병원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병원을 찾을 때에도 직접 찾아가 상담 받는 것도 두려워 인터넷으로만 검색해보고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여러 곳의 병원들을 검색하고 알아보다 고민 끝에 압구정에 위치한 모모성형외과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이유는 여기 의료진분들 경력이 평균 10년 이상 된 원장님들이신데 반해 모발이식 수술 비용이 합리적인 것이 컸으며 또한 탈모로 인해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있었지만 박교희 총괄실장님과의 상담을 통해 나도 아직 늦지 않았다는 조금의 희망이 생겼고 지금부터라도 이 병원을 믿고 열심히 관리해보자는 결심을 하고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상담중에 고상진 원장님께서는 바로 수술하는 것이 아닌 6개월 정도 약을 복용한 후에 비교적 모발 상태 좋아졌을 시기에 수술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라 하셨고 저는 수술 전까지 6개월 간 꾸준하게 두타모아 약을 복용하였습니다. 놀랍게도 6개월 후, 비교적 과거보다 모발 상태가 전체적으로 좋아졌으며 원장님께서도 과거 6개월전 구상했던 헤어라인보다 1~2cm 더 내릴 수 있을 것 같다고 판단하셨습니다. 그리고 위에 사진과 같이 헤어라인을 새롭게 디자인 구상하여 3800모 비절개 수술을 진행했습니다. 현재 저는 모발이식 3일차인데 수술 전 통증이 심할까봐 많이 걱정했었는데 고상진 원장님께서 수술을 꼼꼼하게 잘 해주셨는지 통증. 가려움도 없고 너무 멀쩡합니다. 너무 감사드리네요..   굳이 하나 얘기하자면 당연한 얘기지만 수술 당일 날 채취 부위인 후두부에 출혈이 심했었지만 자고 일어나니 출혈도 거의 멈췄네요. 2주부터 암흑기가 시작 된다는데 빨리 암흑기가 찾아와서 머리카락이 탈락되고 새로운 머리가 났으면 좋겠네요.. 이후로도 계속 사진 경과 올리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모먼트의원] 제목 3400모 258일 지난 후기
2
모발이식을 하고 벌써 257일이나 지난 시점에 후기 써봅니다 수술 전 정면에서 보면 잘 모를 수 있지만 측면이 엄청 패임 완전 M자가 깊게 패여서 머리 계속 갈라지고 불편함 수술 결심 상담 시간이 많이 흘러서 다른 곳은 기억 안 나지만 M자랑 깊은 곳까지 채워야 하고 M자랑 옆부분 이어지게 예쁘게 디자인 해주신 것이 만족스러워서 김경복 원장님으로 결정 절개는 무서워서(ㅎ) 비절개로 결정 삭발하기 싫어서 히든컷으로 결정 수술 마취 주사 생각보다 안 아프고 견딜만했음 머리야 자라라 기도하는 마음으로 수술 함 수술 끝나고 통증 심하지 않았음 머리 빡빡 비벼서 못감는게 불편했지만 2주간 잘 참음 3개월 암흑기 그럭저럭 잘 보냄 생각보다 많이 안 빠진듯 258일 지난 현재 패였던 M자 너무 만족스러움 지금보다 더 밀도 채워질거라고 하심 원장님 꼼꼼하시고 세심하셔서 병원 가면 마음 편해지고 수술 결과도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12개월차가 아니지만 더 좋아질거라고 하셔서 설레네요 ㅋㅋ 12개월차 기대해봅니다 수술 전에는 약 안 먹고 있다가 수술하고나서 꾸준히 먹고 있습니다
[루트모발이식] 20대 모발이식 1년차 결과 후기
47
안녕하세요. 저는 2021년 8월 말에 모발이식을 받고 드디어 1년이 경과되어 대다모에 후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집안내력으로 탈모가 있었기 때문에 모발이식 약 1년전부터 탈모약을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미 가지고 있었던 m자는 회복되지 않았고,군대를 다녀와서도  m자 부분이 신경쓰여 모발이식에 관심을 갖게 되었습니다. 모발이식 병원도 다양하다보니 서울 유명한 몇곳을 상담하며 비교해보았고, 저는 ㄹㅌ에서 수술 하였습니다. 우선 20대인 저에게는 타병원에 비해 가격적인 부분이 큰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또 원장님께서 제 고민을 정확하게 같이 공감 해 주시고  제가 원하는 방향의 디자인으로 세심하게 상담해주신 부분, 원장님의 모발이식에 관한 자신감 등등 여러요소들로 인해 수술을 결정하게 된 것 같습니다. 저는 m자 부위 절개식으로 진행하기로 하였고, 3000모 견적이 나왔습니다. 수술명칭은 max4000 수술이였습니다. 기격은 300만원 초반대였습니다. 절개식 수술이 뒷머리 길이에 따라 가격이 달라지고, 제가 받는 수술은 가로로 약 20cm정도 절개하는 수술이라고 설명들었습니다. 평균적으로 3000모 정도 이식되고 뒷머리 양에 따라 최대 4000모 까지도 이식이 된다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3000모 이상 채취되더라도 추가 요금이 붙지 않는다는 설명을 들었고, 매우 합리적이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는 수술 후 약 3300모 정도 이식되었다고 하더라고요 ㅎㅎ 모발이식 후기를 간단히 말씀드리면 정말 강추 입니다!!!!! 20대분들 특히 고민하고 계신다면 더더욱 추천합니다. 머리 손질하기도 너무 편하고 반정도 깐머리를 선호하는데 스타일링 할때 m자 신경 쓰지않고 자유롭게 넘길 수 있는 점도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저는 특히 모발이식 한 티가 너무 많이 나는 것을 선호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라인과 확실한 m자커버를 바랬는데 결과가 너무 좋아 만족하였습니다. 물론 저도 암흑기 시절이 있었고, 중간 중간 모낭염도 생기어 걱정도 많이해서 병원에 문의도 많이하고 모낭염이 발생할때마다 병원가서 염증약 잘 챙겨먹고 원장님께서 처치도 해주셔서 생착률도 좋았던것 같습니다. 수술 후 케어와 환자들 관리 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더욱 만족하였습니다. 또한 병원 모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특히 제가 궁금한 것이 생길때마다 문의전화도 많이 드려 귀찮게 해드린것 같은데 직원 분들이 귀찮은 내색 없이 관리 방법과 여러 궁금점을 친절히 답해주셔서 관리하는 일년동안 걱정없이 결과를 기다린것 같습니다. 대다모 회원님들도 저처럼 합리적이고 실력 좋은 병원 잘 선택하셔서 좋은 결과 있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후기가 모발이식을 고민하고 있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 저는 앞으로도 약복용 꾸준히 하고 열심히 모발 관리 할 예정입니다 . ^^ 모두들 득모 하세요!
[로미모모발이식센터] m자탈모 3000모 모발이식 6개월차 후기
1
벌써 수술한지 반년이 되었습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3월에 수술햇는데 이제 벌써 가을이라니 암흑기를 지나 m자 헤어라인이 정말 잘 채워졌습니다 4개월부터 암흑기가 끝나서 지금은 말 안하면 모를정도인데 진짜 제 머리가 된 것 같습니다 지금은 정면에서 봤을 때 제가 원하는 모양이고 빼곡하게 생착도 잘된 것 같아서 너무 기쁩니다
우리동네 모발이식 병원 지도 찾아보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1년이상 포토평가를 올려주세요. 상품을 드립니다. +90
대다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3-08 333750
[필독사항] 모발이식 포토평가 게시판 이용안내 +190
대다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1-03 613900
27549 [뉴헤어] 절개 3800모 이식 후시
절개
3800모
4일경과
30대후
M1+M2형
+5
ㄱㅈ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56 47
27548 [대구 압구정모비앙의원] 노컷 비절개 2855모 3개월차 경과
비절개
2855모
74일경과
30대초
M2형
H2
+4
qwejkl5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12 105
27547 [다나] 다나 성형외과 모발이식 6개월 후기 +1
비절개
3200모
210일경과
50대초
M1+M2형
H4
+1
죠니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597
27546 [모빈치] 모발이식 1년 1개월 +2
비절개
2200모
403일경과
비공개
M2형
H5
+1
제네시스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450
27545 [참닥터모발이식의원] 여성, 헤어라인교정과 가르마에 이식 7개월 입니다.
비절개
4500모
210일경과
30대초
M1+ETC형
+3
써니s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165
27544 [부산 리즈모] 여자 m자탈모 8개월차 후기 ! +1
비절개
2000모
240일경과
30대초
M1형
H2
+2
하하이공삼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166
27543 [뉴헤어] 뉴헤어 헤어라인 모발이식 1년차 후기❤️
절개
2800모
365일경과
20대초
M1형
H4
+5
넓은이마탈출플젝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326
27542 [로미모모발이식센터] m자탈모 3000모 모발이식 6개월차 후기 +1
비절개
3000모
209일경과
30대후
M2형
몽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06
27541 [한나이브모발이식센터] 정수리 3500모 비절개 모발이식 +1
비절개
3500모
1일경과
비공개
A형
+1
레전드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607
27540 [모빈치] 한번 쉬어가는 타이밍인가 봅니다. +6
비절개
3000모
45일경과
비공개
M1+M2+D형
H2
+1
유아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36
27539 [포헤어] 부산모발이식 포헤어 박상건 원장님께 M자탈모 심고 왔어요 +11
비절개
2800모
21일경과
30대중
M2형
+5
바에큘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697
27538 [모엠의원] 모엠의원 이식 후 17일차 후기 +6
비절개
2120모
17일경과
30대후
M1형
H2
+2
pighors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477
27537 [다나] 다나 비절개 1달 후기 +4
비절개
2400모
30일경과
20대후
M2형
H2
빵2빵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491
27536 [모빈치] 슬금슬금 머리가 자라고 있는 후기 +8
비절개
2200모
103일경과
비공개
M2형
H3
+1
핸섬가이승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544
27535 [참닥터모발이식의원] 전두부,정수리,가마 머리숱 밀도증가 +7
비절개
4800모
300일경과
30대중
A형
H2
+4
kimhay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980
27534 [부산 리즈모] 30대 초반 비절개 2주 후기 +11
비절개
4200모
14일경과
30대초
M1+M2형
+1
투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530
27533 [모엠의원] 2600모 히든컷 모발이식 받은 2주차 후기입니다. +8
비절개
2600모
14일경과
40대후
M1+ETC형
+6
비즈니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484
27532 [모빈치] 2년 3개월 지나고 풍성한 헤어 파마하고 다닙니다. +5
비절개
2600모
804일경과
비공개
M2형
H3
+1
토금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729
27531 [뉴헤어] 모발이식 한달차 후기입니다. +7
비절개
1470모
33일경과
30대후
M1형
H2
+5
바이오헤어토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875
27530 [모아트] 모아트 모발이식 D+1 입니다 20220922 +3
비절개
3000모
1일경과
비공개
M1+D형
+1
천구라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2 509
27529 [부산 리즈모] 20대 여자 비절개모발이식 2주 후기 +2
비절개
1800모
14일경과
20대중
M1형
+1
리리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2 455
27528 [참닥터모발이식의원] 전체 머리숱과 헤어라인 7개월 +2
절개+비절개
6000모
210일경과
비공개
M2+A+O형
+5
sdwwvv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2 830
27527 [모빈치] 모발이식수술 실시했습니다. +4
비절개
2900모
1일경과
비공개
M2형
+1
워러보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2 371
27526 [모션] 1400모낭 10개월 고지가 눈앞!!! +4
비절개
2800모
300일경과
비공개
M2형
H6
+4
조이프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2 1025
27525 [뉴헤어] 뉴헤어 모발이식 1500모 후기입니다. +4
비절개
1500모
7일경과
30대중
M1형
+4
젠탑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2 465
27524 [모플러스성형외과] 모플러스 모발이식 8개월 후기 +19
비절개
1500모
261일경과
20대후
M2형
+2
맥스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2 1088
27523 [기타] 50대 비절개+절개 8개월 후기
야구쟁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32 122
27522 [기타] [자라다의원] 비절개 모발이식 1년차 후기입니다. +1
밤비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64
27521 [기타] 모발이식 5년 후 +1
오리온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102
27520 [기타] 모발이식 2일차
전전긍긍미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74
27519 [기타] 압구정 드림헤어라인 비절개 2800모 M자 헤어라인 이식 후기 +2
GD716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5 131
27518 [기타] 강남 더블랙에서 절개 헤어라인 모발이식 한지 한달 됫어요! +2
이마운동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4 123
27517 [기타] 정수리 모발이식 1일차 후기 써봅니다
행운의열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3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