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다나성형외과병원] 저의 인생 2막이 시작됐습니다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비절개
이식량
2700모
(1350모낭)
수술경과일
1일
연령대
40대초
수술 만족도
5.0
수술범위
M2형
<수술 전 >
<수술 전>
<수술 전>
<수술 1일차>
<수술 1일차>
<수술 1일차>
카테고리에 병원이름이 없어서 제목에 썼습니다.
저는 40대 초반 M자 탈모로 20년간 고민중에 여러 상담 병원중 대다모 회원님들의 포토후기, 전반적인 병원 분위기와 비용, 직원들의 친절도, 마지막으로 수술 담당원장님까지 고심끝에 담당원장님께서 말씀해주신 부분에서 그래! 여기 이분이시다! 라고 확신이 들었습니다. 보통 실장님-원장님-실장님 순으로 평균 50분~1시간 정도 상담을 받았습니다. 말 못할 고민이 있어서 남자원장님한테만 말씀드리고 싶다고하니 실장님을 내보내시고 편하게 얘기해보라셔서 좋았고 저의 고민을 들으시고 안타까움에 "제가 해드릴수있는건 모발이식으로 득모하게끔 정말 신경써서 고민이 해결될때까지 최선을 다해주겠다"는 말씀과 진정성있는 모습에 저의 마음을 울린것 같았습니다. 충분한 시간갖고 상담했고, 비용적인 부분에서도 친절하신 실장님께서도 최선을 다 해주셔서 수술 전부터 기대가 많았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만 탈모로 고민이신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제 경험으로 디테일한 후기를 드리고자 글을 쓴다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본론으로 들어가 어제 수술 당일이었습니다.
막상 당일이 되니 긴장을 안할수가 없었습니다.
저는 국소마취로 채취-회복-이식-회복 순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대략 총 5~6시간 걸린것같아요.
기존 2500모에서 구렛나루도 200모 추가하여 진행해서 시간이 좀 더 진행된것 같습니다.
채취실에 들어가서 비절개(히든컷)으로 국소마취로 진행했는데 감각이 무뎌지기 전까진 솔직히 주사가 아프긴합니다. 마취가되고나면 채취를 하시는데 채취는 정ㅈㅎ원장님께서 해주셨습니다. 불편한곳 있으시면 바로 얘기하시고 뉴진스,아이브,블핑같은 아이돌 음악을 틀어주셔서 흥겨운 분위기였고 옆에서 도와주시는 선생님들 또한 너무 친절해서 놀랐고 점점 마음이 편해졌습니다. 멋있는 모습을 상상하며... 2시간 가량 앉은 자세로하니 여기저기 져려왔습니다. 중간중간 스트레칭 할시간도 주시고 많은 선생님들도 엄청 고생이 많으셨습니다. 처음엔 비용이 비싸다고만 생각했는데 이식 과정을 경험하고나니 큰 비용이 아니구나라고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채취가 끝나고 다음 이식수술 준비를 하기위해 저는 30분가량 회복실에서 대기후 다시 수술실로 향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젊어질 시간이 왔습니다!
이 과정만 지나면 3,400일을 거쳐야 전성기로 돌아가겠지만 그 정도 아픔은 참아낼수 있다! 라는 생각만가지고 수술대에 누웠습니다.
저한테는 수면보다 국소가 안전하다하여 국소로 선택했지만, 국소마취에 단점은 아프다는것이죠.
거의 머리를 재봉틀 아래 놓고 바늘로 1000방 맞은 기분이랄까요? 순간적으로 차라리 총을 맞는게 낫겠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참아야된다! 돈이 얼만데! 멋있어질거다! 희망을 가지고 수술담당이신 유ㅅㅎ원장님께 신청곡을 말씀드렸습니다. 희망적인 음악으로 틀어주세요~! 흔쾌히 선곡해주시더군요.
사실 채취실과 수술실 분위기가 정말 좋았어요. 원장님도 옆에게신 선생님들도 조금 과장되게 말하면 회식하는 분위기? ㅎㅎ 수술실 권ㄴㅇ선생님이 친구한테 말하듯 말걸어주시고 또 듣고싶은 노래있냐 등등 지루할틈이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걸린시간을 여쭤보니 총 5~6시간 걸렸더라구요. 정말 고생하신다는 생각도 들었고 신경써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더군요. 병원 잘 선택했다. 1년후까지 관리 잘 받아서 풍성하게 득모했음 좋겠다. 희망을 가지고 퇴원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수술 전과 후를 올려드립니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올려드릴테니 수술을 앞둔 회원님들 궁금하신부분이 있으시면 최대한 알려드리겠습니다. 탈모로 고민하시는모든 회원님들 득모 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무리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나성형외과 관련글
더보기
비절개
3000모
300일경과
30대초
M1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068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