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강남역 근처에 있는 병원에서 3천5백모 모발 이식 후 약 2달째 입니다 (동반탈락)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500모
(1750모낭)
수술경과일
60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A형
<수술 한달전(정수리 부분이 너무 걱정됐습니다)>
<수술 일주일전(정수리가 너무 훤해서 삭발했음)>
<수술 당일>
<수술 당일>
<5일 후>
<5일 후 ( 오른쪽 헤어라인 교정한곳이 조금 무너지시 시작)>
<3주 후 (이식모들은 거의다 탈락 한 듯 하네요)>
<3주 후 (흔적만 남은..)>
<약 2달 (한달 보름) 제가 찍고 제가 보고도 놀랐습니다..>
강남역 근처에 있는 병원에서 수술했구요
40대 아니고 20대입니다 ㅠㅠ
견적 받으러 갈적에 한번 쓱 보시더니 3천 5백모면 충분하다시길래.. 제 느낌상 대량이식이 필요한 머리같아서 그냥 4천모 하면 안되냐고 했더니 충분하시대서 수술 예약 하고 수술 받았습니다
이식시간만 약 4시간 걸린것 같네요.
절개식으로 했고 약 3천 7모 정도 심었대요
원래는 정수리가 심한것 같아서 정수리를 채우려고 한거였는데 헤어라인 교정도 되버린..
엠자도 상당히 심했음..
수술 하시는 의사분이 두분이셨는데 처음 수술하신 분은 엠자를 담당하셨고 다음분은 정수리랑 그 길목을 하셨어요
밀도는 좀 별로인것 같은데 이마가 줄면 좋져.. 잘 될까요?
지금은 동반탈락중인거죠? 거의 대머리 다됐습니다 모자없이는 절대 나가지도 않고 아무리 더워도 모자는 못벗는..
심은 머리가 100% 난다고 해도 상당히 비어보일텐데 엠자랑 정수리를 하기엔 애초에 이식모발수가 적은건 아니었는지 걱정도 되네요 ㅠ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42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6,831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