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한나이브 모발이식 6개월 후기(전두부 3500모)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전>
<수술직후>
<6개월>
안녕하세요, 암흑기가 지나고 이제 머리가 슬슬 자라는게 눈에 보입니다.
비교를 해보니 이제 확실히 어디에 심었고 얼마만큼 자라는지가 보여집니다.
돌아서 보자면 6개월 전 앞라인과 전부두, 정수리까지 숱이 줄어들고 있어서
모발이식을 결심했고 대다모 및 탈모 카페와 유튜브들을 보면서 모발이식에 대해 공부하고 병원을 골라 수술을 받았는데 이 결실을 보니 감회가 새롭습니다.
저는 3500모 이식을 받고 길었던 암흑기를 거쳤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숱이 줄어들고
있는 상황이라 원래 제 이마 라인을 유지하면서 보강하는 방식으로 이식을 받았고
수술전에는 연모화로 머리가 길지 않고 가늘었는데 새로 자라는 머리는 확실히 굵은 머리가 자라고 있는게 보이고 빈곳이 없는게 보입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 나이로 돌아왔다는게 가장 기분이 좋습니다. 머리가 주는 이미지가
생각보다 컸는데 숱이 생기니 나이가 거꾸로 먹는 기분입니다.
이 얘기를 안할 수 없는데 다른 병원도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이식을 하고 나서
관리를 받으러 다니는데 가지고 있는 모든 것을 사용해서 상태에 맞게끔 관리해줍니다.
정해진 프로그램이 아니라 지금 머리가 자라나는 속도나 이런거에 맞춰서요.
이런게 전문 병원이라 할 수 있는거 같고 상당한 만족감으로 다가왔습니다.
물론 추가비용은 없었습니다.
어느덧 1년중 절반이 지났고 이제 절반이 남았는데 점점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서
앞선 6개월보다 편하게 기다리기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1년차때 저도 득모해서 후기 또 남기겠습니다.
많은 댓글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