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인천 마이모 비절개 3200모 2주 지난 후기입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저는 사회생활도 일찍 시작하고 결혼도 빨리했습니다.
때론 밉기도 하지만 귀엽고 사랑스러운 애들과 아내와 함께 복닥거리며 살다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더군요.
매일 열심히살다보니 저를 신경 쓸 시간이 미처 없었고 30대 되자마자 부터 시작된 탈모가 어느새 정수리 부근까지
깊어지더군요.
시간도 여유도 없고 유부남인데 누구한테 잘 보일 필요도 없는데 뭐 어때 라는 생각으로 살았는데 어느날 아내가 먼저 말하더군요
"당신 모발이식 받아볼래?"
"됐어 뭔 모발이식이야... 그거 비싸"
여느때 같았으면 거절하면 알았다고 돌아서던 아내였는데 그날따라 그자리에서 말을 계속하더라구요
"당신 지금까지 밤낮없이 고생했는데 자꾸 머리빠지는거보니 내가 속상해서 그래"
막상 저는 괜찮다 생각했는데 매일 모자 푹 쓰고 다녀 집에들어오면 머리가 땀에 젖어있는 제모습을 오히려
아내가 신경쓰였었나봐요
"비용 생각하지말고 그냥 받아 당신 결혼하고 당신꺼 제대로 산거 하나도없잖아"
그 대답이 왜이렇게 가슴을 뒤흔들었는지 모르겠네요 여느때보다 결연한 아내 표정에 이번에는 차마 거절을 못하고
다음날 아내가 주변에서 추천받았다고 한 마이모 의원으로 상담을 받았습니다.
걱정은 됐지만 원장님께서 자세하게 설명을 해주시고 좋은 결과 나올 수 있다고 자신하시는 모습을 보니
조금은 안심이 됐던 것 같습니다. 먹고있던 한약이 있었는데 수술 받기 일주일 전까진 끊는게 좋을 것 같다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렇게 수술 당일 수술이 끝나고 집에 돌아왔는데 불긋해진 두피를 보고 아내가 고생했다고 해주는데
저도 말 없이 꼭 안아줬습니다. 고맙다고.
2주가 지났는데 이제 딱지도 없어지고 심어진게 보이니 괜찮아보이는것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
아내가 준 귀중한 선물이니 정말 관리도 잘하고해서 멋진남편 멋진아빠로 돌아가 모자벗고 웃으면서 같이 가족사진 찍고싶은 마음입니다.
두서없이 쓴 후기였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