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다올 절개 후기 (양유군 원장님)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m2](https://daedamo.com/new/img/renew/talmo_step/type_m2.png)
원래 이마가 넓은 편이었기에 설마 하는 생각으로 탈모를 부정하다가 1~2년 사이 눈에 띄게 얇아지는 앞머리 모발과 점점 밀리는 헤어라인을 보며 3개월 전부터 탈모약 복용, 수술을 결심하였습니다.
저는 2군데 병원 상담을 진행하였는데 2번째 상담 받은 모다올에서 수술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우선 대형병원 출신이신 양유군 원장님 후기가 워낙 많이 보이기도 했고 포토후기의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 기대를 하고 간 곳이었습니다.
추가로 실장님의 전문적인 설명과 모발이식 퀄리티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게 전달되어 자연스레 믿음이 가더라구요.
절개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과 흉터가 걱정되었지만 아무래도 비용적인 부분 때문에 절개 4300모+@에 500만원 중반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수술은 9시 30분에 시작하여 쉬는시간 등 포함하여 2시 30분 쯤 끝났습니다.
원장님과 간호사님들 모두 친절하시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주시어 걱정했던 게 무색할 만큼 수월하게 수술 받고 왔습니다.
관리 방법에 대해서도 세세하게 안내해 주셔서 추후 관리에 대한 부담도 상당히 줄었습니다.
[수술 전]
기존 M자 부분에 채워져 있던 잔머리들은 더 이상 길게 자라지 않는 죽은 머리라고 하여 밀어버린 후 안쪽부터 다시 채워주셨습니다. 이렇게 밀기 전까진 저 정도 까지 깊게 진행되었는지 몰랐는데 진작 관리를 시작하지 않은 게 참 후회되네요.
[수술 후]
풍성해진 머리를 기원하면서 6개월차에 또 후기 남기러 오겠습니다.
다들 화이팅!
모다올의원 관련글
더보기
댓글2
![](https://daedamo.com/new/skin/board/miwit_photo2/img/icon_loading.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