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내용추가) 설 잘 보내셨나요? 오랫만에 들려요 이식 6개월 보름정도 지났어요. 괜찮은걸까요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3000모
(1500모낭)
수술경과일
180일
연령대
20대초
수술범위









지난 7월 3천모 이식했습니다. 수술이 잘 된건지... 참 긴가민가 하네요 현재 생활 부분에선 확실히 나아진점은 있는데, 그래서 수술 전 사진과 방금 찍은 사진을 올려 볼려구요. 보고 판단 좀 부탁드립니다. M자 좀 채우고 관자놀이 부분도 이식했습니다. 그리고 기존모에도 이식 했구요. 기존모 부분은 빼곡해진 느낌은 들어요. 약빨인진 모르겠지만 수술 할 때 기존모부분에도 했었구요. 머리가 이식전보다 짧아서 그런진 몰라도 바람불어도 태극기처럼 펄럭펄럭 거리진 않는데 요즘엔 앞머리보단 옆머리가 바람불면 붕 떠서 얼굴이 굉장히 커보입니다. 아 참 모자는 안쓰고 다닙니다. 저희 누나도 헤어라인 나중에 이식한다는데 그 때 저도 2차를 할까 고민도 되네요. 역시 사람 욕심은 끝이 없는거 같습니다 ㅎㅎ
내용추가) 불과 몇 일만에 엄청난댓글이;; 암튼 좋은 댓글들 감사드리구 솔직히 성공적이라곤 생각이 안됬는데..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글 작성 완료 후 바로 병원이랑 원장님성함 보내드릴게요. 관심많으신분들 계셔서 몇가지 더 알려드릴려구요. 글구 제가 한 병원은 원장님 한분이 하는 병원이라.. 지방이거든요. 수면마취안하고 부분마취만했구요. 밀도는 형광등 밑에서 찍긴한건데 빛 제대로 이식부위에 비추고 보면 오른쪽은 사실 저정도 밀도는 안나오구요.(평소에 까고 보면 저렇긴 하지만..) 오른쪽은 밀도를 낮게 심으셧다구 하더라구요. 이식모발 방향도 오른쪽으로 되 있구요. 왼쪽은 기존모와 거의 흡사하게 밀도가 좋더라구요. 근데 지금도 이마가 넓은거 같아서... 돈벌면 2차 고려중이에요. 그리고 절개식으로 했습니다. 저는 수술 당일날 끝나고 마취풀리고 좀 아팟구요. 그래서 집에오자마자 진통제 먹고 일찍잤어요. 이틀정도는 잘 때마다 짜증났는데 3일째부턴 괸찮아지더라구요. 그리고 후두부 감각이상증상이 많다고 절개식 수술하신분들중 대다수가 계시던데.. 저는 잘 몰르겠어요. 후두부통증이 1달도 안되서 다 사라졌거든요. 1달 딱 지나고는 그냥 수술하기전 생활로 완전히 돌아갔어요. 나녹시딜 바르다가 모낭염나서 아에 안바르구요. 절개식 흉터는 조만간 올려드릴게요. 가족들에게 물어보면 별로 티안난다고 하더라구요. 그냥 일자로 쭉 그어져있대요.
많은관심감사드립니다,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30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7,395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