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발이식은 최종 결과가 1년 후에나 최종 확인이 되기때문에 심고나서 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사례별 생착, 추가 보완 방법을 카운셀링 받는 공간입니다.
모발이식 관련 의사들도 케이스를 공부하기 위해 방문 하는 이곳, 전세계에서 가장많은 임상자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술을 준비중인 누군가에겐 가치를 표현할 수 없는 의미있는 기록을 남겨주신 모든 선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모제림 9개월이상 후기
이 게시판은 모발이식전병원 브랜드 등록 병원을 우선 노출하고 기타에 나머지 병원이 리스트됩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게시물 노출순서가 추천이나 인기 게시물을 의미 하지 않습니다.
수술방식
절개
이식량
2500모
(1250모낭)
수술경과일
270일
연령대
20대중
수술범위
M1형
먼저 사진이 지저분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모제림 절개식 2500모 받았고요,
수술 전 상태는 전에도 올려둔 사진 있으니 그걸 보시길 부탁드릴게요.
아래 사진들은 수술 후 9개월 이상 사진들 이고요, 현재는 수술한지 약 1년 2개월 정도 됐습니다.
최대한 그늘지지 않고 적나라하게 나온 사진들 찾아서 올렸습니다.
솔직히 수술하고 미용실가면 미용사가 앞머리 숱이 좀 부족하네요 라든가 이마가 되게 인위적이내요 이런 말 들을 줄 알았는데 오히려 머리 숱 많다는 소리밖에 못들어봤내요ㅎ, 그리고 절개식으로 해서 뒷통수에 흉터 또한 발견할 줄 알았는데 파마하거나 염색하면서 뒷머리 떠들러 보면서도 못보더라고요ㅎ 이외에도 단 한차례도 타인한테 머리에 지적?? 당해본 적 없고요 ㅎ
수술 후 생활? 기분? 느낌? 을 꼭 말씀드리고 싶은데 정말 세상은 그대로인데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꼭 다시 태어났다는 기분이라고 표현하면 될까요? 더 좋은 표현을 못하겠네요ㅎ;
수술 전에는 모자 또는 헤어제품으로 머리 손질하지 않으면 밖에 절대 안나갔습니다^^; 이제는 오히려 머리에 모자 쓰거나 헤어제품 바르는게 귀찮아서 안하고 다닌다고 말씀드리면 될까요 ㅎ;?
사실 1년째 되는 날 기념? 으로 후기 글 올리려고 했지만 더이상 대다모에 잘 들어와지지 않더군요 ㅎ, 더 이상 머리에 신경쓰지 않으며 앞으로도 신경쓰고 싶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렇게 글 올리는 이유는 저 또한 대다모 게시판들, 후기글들을 보면서 여러가지 정보를 보았고 희망을 가졌으며 큰 도움이 됐기에 저 같은 다른 많은 분들 또한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올립니다 ㅎ;
한번 더 말씀드리고싶네요
남자는 군대 갔다오기 전과 후로 흔히 인생이 나뉜다고 하는데..
저는 모발이식 전과 후로 나뉜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ㅎ
모든 수술사례는 해당병원의 지원이나 편의를 제공 받고 특정병원에 유리하게 작성 될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습니다. 모든 성형수술은 예상치 못한 부작용의 가능성이 있습니다. 참고 자료로만 활용바랍니다. 본 게시물의 법적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댓글16
모발이식 포토&후기
1 / 8
상세검색
전체 게시글 35,879건
공지접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