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문신포토평가

본 게시판은 두피문신 후 수술 후 자신의 상태를 회원들에게 진단받고 수술 후 관리나 추가 보완 방법을 공유하는 공간입니다.
수술 후 포토자료를 남기는것은 '환자 힘'이기도하며 향후 예상할 수 없는 수술결과에 대한 강력한 보험입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463
4월에 모발이식 이후 6월에 색소를 처음 하고 어제 리터치 했습니다. 모발이식 후기도 있으니 참고 하시구요. 저는 10년전에 처음 모발이식을 할 때 의사를 잘 못 만나 결과도 그렇고 두피상태가 엉망진창이었습니다. 절개를 하였는데 난도질 당했다라는 표현이 어울…
462
몇년전에 지방에서 1차 절개 이식수술을 받아 보았지만 후두부 흉이 너무 컸고 헤어라인을 거의 내리지 않고 조금만 이식을 해서 만족감이 떨어졌습니다 그러다 2년전쯤에 서울 유명병원에서 2차로 절개 수술을 받아보았습니다 절개부위가 줄어들길 기대해보았지만 한번 늘어난 …
461
오래전 모발이식후 후두부 절개,비절개흉터가 많이 남아 스트레스를 많이 받았었습니다. 머리를 짧게 자르지 못해 모자나 머리길러서 가려야만 했습니다. 미용실도 사람 많을땐 피해서 다녔였고요 ㅜ 고민고민 끝에 두피문신쪽을 알아보다가 대다모에 많은 시술 후기와 사진들이 …
460
후두부흉터랑 모발이식 부분 밀도보강 등 했습니다. 잘 된 것 같나요^^?
459
안녕하세요^^ 저는 모발이식 포토 란에도 7월 초에 글을 남겼는데 강남 미켈란 의원으로부터 18년 9월 2~3일 양일에 걸쳐 체모와 롱헤어를 이용한 이식을 받고, 10개월이 지나 앞머리, 윗머리 부분에 대한 큰 효과를 보고 글을 올렸던 30대 후반의 남성입니다.…
458
이전 1차 링크입니다 https://daedamo.com/new/bbs/board.php?bo_table=photo4&wr_id=19910 안녕하세요 25살남자 리터치후 후기입니다. 오늘로 리터치 시술받은지 3주가 됐네요 시술은 7월 3일에 받았습니…
457
몇년의 고심끝에 드뎌 했습니다.. ㅋ 저는 3자이마에 정수리 쪽 포함해서 윗부분이 훤한정도였어요 머리를 기르면 더 티가나서 항상 삭발을 했었죠 에프터 사진은 2차 리터치 후 4일차입니다 3자 이마라인이 생겨서 약간 어색하지만 계속보니 적…
456
미켈란의원에서 4월에 모발이식후 6월에 색소를 하였습니다. 저의 모발이식 후기를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10년전에 가장 처음 모발이식을 다른 병원에서 하였는데 운이 없었는지 의사를 잘못 만난 바람에 결과가 참담 했습니다. 후두부 흉터는 엉망진창이었습니다. 미켈란…
455
작년부터 두피문신이 종종 블로그나 피드에 올라오길래 눈팅만하고 있다가 할까 말까 고민만 하고 있었는데 저번에 저희 와이프가 가는 모임에 아시는분이 두피문신했다며 한번 상담이라도 받아보라며 하도 재촉하길래 가봤습니다 좀 오래 걸리긴 했는데 결과는 아주 만족스럽…
454
어렸을때부터 이마가 넓고 머리숱이 없었어요. 모자가 일상이었고 항상 남들 시선이 불편했죠. 20대후반서부턴 머리를 3mm로 밀고 댕겼죠. 이것도 시선은 좋진 않았지만 제일 속은 편하더라구요^^ 작년에 머리 길러서 맞춤가발도 한번 써봤는데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습니다. 몇…
453
대다모카페에서 두피문신 병원을 알아보다가 연세미다인이 두피문신 전문으로 제일 유명하고 결과도 좋아서 하게됐습니다 원장님과 실장님도 너무 친절하셔서 더 신뢰가 갔습니다 절개 3번과 비절개 1번에 모발이식 수술로 인해 뒤에 흉터가 너무 심했는데 두피문신을 하고나니까 많…
452
후두부 흉터 4차 비절개 절개 리터치 받았습니다~ 예전 사진과 경과를 보는데 확연히 좋아진거같아서 마음이편안하고 좋습니다:)))오늘은 후두부 흉터를 집중적으로 흉터문신치료를 했습니다~원장님 실력이 워낙 좋으셔서 믿고 제 두피를 맡깁니다🤣ԍ…
451
안녕하세요 대다모에 가입하고 처음 글을 써봅니다. 사실 두피문신이 있는지도 대다모를 통해서 처음 알게 됐고 여러 병원 조사하고 시간 투자해서 꼼꼼하게 따져 볼 수 없는 상황 인지라 전체적으로 평이 좋게 올라왔던 글에서 연세미다인이라는 병원을 알 수 있었고 바로 …
450
연세미다인에서 두피문신받고 왔습니다 뒷머리에 있는 비절개 흉터가 신경쓰여서 방법을 찾다 두피문신을 하게되었습니다. 선으로 밑바탕을 깔고 도트방식으로 자연스럽게 티안나는 방식이라고 하더라고요 첫날은 밑바탕을 그렸선새 한달뒤쯤에 리터치받으러갑니다. 시술과정은 마…
449
안녕하세요 벌써 연세미다인에서 두피문신한지 6주가 지났네요. 제가 지성 두피이면서 지루성두피염이 심해서 각질이 많이 벗겨져서 문신이 잘 안먹는다고 하셨는데요! 그래서 6주 후인 오늘 갔다오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리터치전에도 저는 두피가 안보여서 좋았답니다! 리터치2차하…
448
안녕하세요? 지난주 목요일에 두피문신 받고 3일 지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지금껏 대다모에서 많은 도움 받았고, 저 또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 몇자 적어보겠습니다. 1. 현재상태 저는 30대 남자로 유전적 탈모는 아니고 선…
447
요번에 두피문신 받았습니다 전 학창시절때부터 정수리가 좀 비어있어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고 제대하고나서 머리가 더 빠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두부쪽이야 머리카락으로 가리면 되지만 정수리는 그게 안되서 넘 스트레스였고 결국 두피문신 받았습니다!! 이제 거의 일주일 되가는…
446
안녕하세요. 19년 2월26일 미다인에서 정수리 두피 문신 1차 이후 2차 리터치 받은 후기를 남깁니다. 저는 2차 리터치 시점을 1차 시술 이후 4~5 주 이후로 설명들었으며,두피 상태 및 1차 결과에 따라 개인 차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4월 10일에 2차 리…
445
실제 눈으로 볼때는 점이 저래 크게 안보이는데 사진은 리얼하네요. 시술전후가 좀더 명확히 보이기 위해 최대한 같은 위치 같은 조명(욕실)에서 찍어 봤습니다. 시술자분에게 최대한 연하게 해달랬습니다. 아직 완성은 아니고, 마무리를 더워서(땀 때문에) 한여름…
444
시술후 2주후 사진입니다. 색은 많이 빠졌구요 조금씩 더 빠져가고 있는거 같습니다. 아주얇게 세로로 선이 보이는 수준입니다. 현재 시술후 20일 경과 되었는데 2주때보다 더 연해진상태 입니다. 몇일후 리터치후 사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건승하…
443
우선 제가 이글을 쓰는이유는 저의 10년 탈모인생의 해방을 자축함과 동시에 저처럼 탈모로 고통받고있을 분들께 제 정보를 공유하고 싶어서이기고 하구요. 마지막으로 3개월동안 자신의 몸처럼 더 꼼꼼하게 신경써주고 시술해주신 대표님께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하는 마음에 글…
442
작년부터 눈팅만하고 고민만하다가 정말 운좋게 한달반에 걸쳐서 완성했습니다. 일단 저 그리고 가족들 모두 신기해할 정도로 맘에 드는데 어떤가요? ^^
441
안녕하세요 25살남자입니다 이번에 받은 두피문신 후기를 하려고합니다. 저는 탈모가 가족력도 없구 다들 빽빽한데 저만 유독 적었어요 이게 항상 정수리 비어 보이는게 컴플렉스였고 심리적으로도 많이 위축됐던거 같아요 왜 하필 나만 이생각이 많았어요…
440
안녕하세요. 일년 넘은 문신후기 올립니당! 음 우선 저는 문신 하고나서 부터 미녹시딜을 사용했고 그 뒤로 가마쪽이 많이 채워지면서 머리스타일 자체가 많이 변한것같아요! 일년 지났는데 색 빠졌다거나 그런건 전햐없었어요!
439
4개월 고민한 결과물 입니다
438
안녕하세요 올해 30대 중반이 탈모인입니다. 탈하~ 모발이식 두피문신 둘다 해본 사람으로서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참고가 되길바라며, 솔직한 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약 6년전 20대 후반부터 탈모가 진행되어 30살에 강남 ㅇㅅㅁㅂㄹ에서 5천모 절개/비…
437
과거 몇차례의 타병원 이식후 후두부의 흉터진행과 앞쪽의 탈모진행 때문에 한동안 고심하다 강남미켈란을 선택했습니다. 총670모낭 체모이식후 두피문신받고 7개월후 리터치 받았습니다. 미켈란의 독창적인 모발이식개념은 롱헤어+체모채취이식+색소요법(두피문신)이라고 원장님이 강…
436
안녕하세요 저도 여기서 정보를 얻었고 다른분들에게 제 후기가 도움이 될까싶어 글쓰는 재주는 없지만 두피문신 후기 남겨봅니다. 오래전에 모발이식 상담받았었으나 가격대비 고생대비 만족도가 별로일거같아서 수술하지 않았었습니다. 몇년이 지나고 긴 머리로 항상 이마를…
435
많지 않은 나이에 탈모때문에 고생하다가 큰 고민 끝에 두피문신 받고 왔네요. 저는 두피가 아예 안 보일정도로 시술하고 싶지는 않아서 C타입으로 받고 왔구요. 선생님께서도 제 의견에 따라서 첫 시술은 그렇게 굵은 선으로 하시진 않으셨습니다. 보시다시피 자…
434
두피문신 했습니다. 하~~~진짜 이걸 왜 이제 했나 모르겠네요. 마지막 6차하고 집에서 펑펑 울었네요. ㅠ.,ㅜ 머리없이 20년 모지만쓰고 다녔거든요.. 사진첨부합니다.^-----^
글쓰기